게임 소개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6월 12일 혜택은? 스타포스 강화 할인,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할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6. 10. 15:47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6월 12일 혜택은? 스타포스 강화 할인,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할인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왕 오늘은 금요일이에요 얄레 얄레 쏴리 질러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기쁘죠??ㅋㅋㅋㅋㅋㅋ헤헿 금요일에 항상 들리는 소식이 있죠잉???

바로오오오오 썬데이메이플입니다ㅎㅎㅎ

 

이번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는 6월 12일이죠?ㅎㅎ 벌써 6월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ㅠㅠㅠ....
시간이 왜이리 빠른지이...

 

그럼 6월 썬데이메이플 혜택 안내를 시작할게요! 빨로빨로미

 

6월 12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는 24시간 - 1분해서 꽉찬 하루동안 진행됩니다!ㅎㅎㅎ

그럼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볼까요?

제가 제목으로 써놔서 대충 알고 계시겠죠?ㅎㅎㅎㅎ

 

이번주 썬데이메이플 혜택은 스타포스 강화 비용을 30%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단 슈페리얼 장비는 제외됩니다.

얄레얄레 이번 썬데이 메이플엔 스타포스 강화 달려야겠습니다요 ㅎㅎㅎ

그다음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50%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어빌리티 요뇨석... 개인적으로 정말 많이 기다렸는데요 이것두 반갑네요ㅎㅎ
이번 기회에 배럭 캐릭터 어빌 설정 해놔야겠네요ㅎㅎㅎ

마지막은 추억의 증표 획득량 및 획득 가능량이 2배로 증가한다고합니다.
*단, 두더지 퇴치, 추억 저금통 럭키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추억의 증표 보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스타포스 강화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1

장비강화 시 스타포스 강화를 통해 메소를 사용해 강화할 수 있는데요?

 

 

 

단계별 성공률에 따라 성공/실패 여부가 결정되는데,

장비 옵션을 좋게하자니 성공률은 낮아지고

성공률을 높히자니 장비 옵션이 약간 부족하고

여러모로 부담이 되는걸 강화 할인을 통해 편한 마음으로 진행하세요!ㅎㅎㅎㅎ

 

 

스타포스 장비 강화를 시작하면 성공 확률을 높혀주는 미니게임이 시작되는데,

별을 사진 속 노란 영역에 정지시켜주면 성공확률을 높힐 수 있다고 합니다!

BUT 생략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여기서 팁을 잠깐 전해드리면,

1성-11성까지는 강화 실패해도 장비가 파괴되지는 않는데,

12성 이상부터는 실패 시 파괴될 수 있어요 또르르,,

하지만 파괴방지 누르고 진행하시면, 추가로 메소를 조금 사용하는 대신

장비템의 파괴를 막을 수는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스타포스 강화 시 발생할 수 있는 이슈들에 대한 내용이

 위의 사진에 담겨져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6월 12일 혜택은? 스타포스 강화 할인,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할인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 ▼ ▼ ▼ 클릭! 클릭!

    

 
위 글은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