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롤 12시즌 우르프 자야 룬 템 공략!! 깃털에 찔려 봤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6. 14. 10:03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우르프 자야 룬 템 공략!! 깃털에 찔려 봤어?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자야는 스킬 의존도가 큰 편인데다 마나가 자주 부족한 챔피언인데 우르프 모드에서 쿨타임이나 마나 걱정이 사라지기 때문에 상당히 강력한 원딜이됩니다. 견제건 CC연계건 쉼없이 퍼부을 수 있고 유일한 생존기인 궁마저 상당히 짧은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W스킬은 지속시간 4초인데다 쿨타임은 3.2초라 무한히 버프를 유지할 수 있고 패시브 관통상은 사실상 모든 평타에 붙일 수 있습니다. Q평E등 속박 콤보를 무한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야에게 한번 물리면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타격감 최강인 우르프 자야 룬 스킬 템 전부 알아볼까요?????????



우르즈 자야는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르프 자야 스펠은 점멸 + 유체화를 선택합니다.


우르프 자야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자야가 일렬로 두 개의 깃털을 던집니다. 깃털은 마지막에 땅에 떨어지며 나중에 다시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E 스킬 : 모든 깃털을 자신에게로 불러들여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속박시킵니다.

W 스킬 : 자야가 깃털 칼날 폭풍을 일으켜 기본 공격의 피해량과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이동 속도도 증가합니다.



우르프 자야는 롱소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돌풍 > 징수의 총 > 무한의 대검입니다.


우르프 자야 추천 룬은 지배 + 정밀입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승전보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우르프 자야 룬 템 공략!! 깃털에 찔려 봤어?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