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헬다이버즈2 3월 14일 신규 채권 무기 방어구 추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2. 10:40

헬다이버즈2 3월 14일 신규 채권 무기 방어구 추가

 

여러분, 게임 세계에서 신나는 소식이 도착했어요!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가 자랑하는 '헬다이버즈2'에서 3월 14일, 새로운 채권을 통해 멋진 무기들과 방어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 추가되는 아이템들은 오직 채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것들이에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무기 중에는 'LAS-16 시클', 'SG-8P 퍼니셔 플라스마', 그리고 'ARC-12 블리처'가 있어요. 'LAS-16 시클'은 한 번 발사할 때마다 조절이 가능한 레이저 라이플로, 재장전이 필요 없이 오직 과열됐을 때만 방열판을 교체하면 되는 놀라운 기능을 자랑해요.

 


'SG-8P 퍼니셔 플라스마'는 폭발성 플라스마 탄환을 쏘아내는 업그레이드 버전 무기로, 전투 시 놀라운 위력을 발휘하죠. 그리고 'ARC-12 블리처'는 가까운 거리에서 강력한 전기 아크를 발사해 여러 적들을 한 번에 상대할 수 있는 에너지 무기예요.

 


뿐만 아니라, 'G-23 스턴' 수류탄과 'LAS-7 대거' 피스톨 같은 새로운 무기들도 함께 선을 보이며, 이번에는 EX 시리즈의 새로운 방어구 3종도 추가된답니다.

 


게임 커뮤니티는 이번 신규 채권 출시 소식에 열광하고 있어요. 많은 플레이어들이 "드디어 새 무기가 나오는군요!", "다음에는 스트라타젬도 업데이트되었으면 좋겠어요", "이전 게임에서도 좋았던 시클이 돌아와서 기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어요.

 


'헬다이버즈2'는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한 4인 협동 TPS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지구 연방의 정예 부대인 헬다이버가 되어 다양한 외계 적들과 싸우며 민주주의의 빛을 전파하는 임무를 수행해요. 전작의 인기를 이어받아, TPS로의 변화와 함께 더욱 강화된 게임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가 추가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헬다이버즈2'의 모험은 더욱 흥미진진해질 예정이에요.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이번 새로운 채권 출시를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