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고양이와 스프 오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4월 12일까지 진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4. 11:06

고양이와 스프 오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4월 12일까지 진행

 

안녕하세요, 게임과 라이프스타일의 멋진 만남을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네오위즈의 인기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우리의 일상에 상쾌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오은라이프사이언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은’과의 특별한 만남이죠!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은라이프사이언스의 따뜻한 철학이 담긴 제품과 고양이와 스프의 아기자기한 매력이 어우러져, 4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특히, ‘오은 데일리 릴렉싱 바디워시’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고양이와 스프’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500개와 타르트 3개를 선물로 드리고, 오은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신 선착순 50분께는 보석 1000개와 별마카롱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해요.

 

 


네오위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주로 여성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오은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게임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는 고양이와 스프의 넓은 팬층과 오은의 고객층이 서로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될 것 같네요.

 

 

 


고양이와 스프는 그동안 간단한 조작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바일 게임으로, 전 세계에서 5500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최근에는 넷플릭스 입점과 중국 외자 판호 획득에 이어,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한 새로운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까지 준비 중이라고 하니,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이처럼 고양이와 스프와 오은이 만나 탄생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여러분의 일상에 작은 즐거움이 더해지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흥미로운 컬래버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게임 속에서, 그리고 일상 속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