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명조 워더링 웨이브 오픈월드 기대작 22일 FGT 개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5. 12:01

명조 워더링 웨이브 오픈월드 기대작 22일 FGT 개최

 

쿠로게임즈의 신작 오픈월드 ARPG, '명조: 방랑하는 파도(가제)'의 오프라인 첫 번째 게임 테스트(이하 FGT)가 이제 곧 서울 강남의 한 장소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22일에 열릴 FGT는 특별히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12일부터 16일까지 신청자를 모집 중이에요. 만약 '명조'의 세계에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다면, 지금 바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더욱이, 이번 테스트에는 한국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쿠로게임즈의 한국 현지화 팀이 현장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하니, 게임의 국내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지난 글로벌 테스트에서 발견된 번역 문제와 고유 명사들의 처리 등, 현지화 작업에 대한 게이머들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FGT에 참석하게 될 테스터들에게는 CBT 버전의 게임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현장 이벤트 참여와 다양한 게임 굿즈까지 제공된다니, '명조'의 세계에 빠져보고 싶은 게이머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기회입니다.

 

 


'명조: 방랑하는 파도'는 액션과 자유도가 높은 오픈월드, 그리고 독특한 '에코' 시스템을 자랑하며 이미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 22일에 열리는 FGT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와 게임에 대한 최신 소식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은 이번 FGT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명조'의 세계에 직접 발을 딛게 될 기회에 대한 기대감, 혹은 현지화 작업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다면, 꼭 댓글로 나눠주세요. 게이머 여러분의 생생한 의견이 '명조'의 한국 서비스에 더욱 완벽한 현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