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삼성 갤럭시 은랑 에디션 붕괴 스타레일, 판매 일정 구성품 안내 완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9. 10:03

삼성 갤럭시 은랑 에디션 붕괴 스타레일, 판매 일정 구성품 안내 완료

 

삼성이 게임 문화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며, 이번에는 호요버스의 인기 게임 '붕괴: 스타레일'과 손을 잡았어요. 이번 협업을 통해 갤럭시 S24+ 은랑 에디션을 선보이며, 게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죠. 호요버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스페셜 에디션은, 게임 내 인기 캐릭터 '은랑'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액세서리와 혜택을 제공해요.

 

 


갤럭시 S24+ 은랑 에디션은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니코니 꿈의 상점'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해요. 특히, 1차 판매에는 1,000개의 한정 수량이 준비되어 있어, 팬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구매 경쟁이 치열하게 예상되고 있어요.

 

 

 


이번 에디션은 은랑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담은 아크릴 무드등, 스탠드, 키링 등을 포함해 총 8가지의 굿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인게임 혜택과 할인 쿠폰도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여요. 더불어, 은랑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빅스비 보이스도 준비되어 있다니, 이를 기대하지 않을 수 없겠죠?

 

 


삼성은 서브컬처 시장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게임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특히 20대와 30대 초반의 게이머들을 중심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어요. 이전에도 '블루 아카이브'와의 협업이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이번 '붕괴: 스타레일'과의 협업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이런 서브컬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팬들에게 단순한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아닌, 소중한 수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요. 팬들에게는 게임 속 세계를 현실로 끌어올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삼성에게는 게이머들과의 교류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죠. 이번 에디션에 대한 팬들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면서, 앞으로도 이런 창의적인 협업이 더 많이 이루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여러분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의견을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