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5 3

리니지 레드나이츠 너에게 전할 아름다운 이야기 버그베어를 찾아서~

안녕하세여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유저분들에게 가슴벅찬 소식을 전해드릴 천사에여 오늘은 어떤 내용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너에게 전할 아름다운 이야기 버그베어를 찾아서~ 어 느덧 출시일이 100일을 맞이하여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이야기 버그베어를 찾아서 이벤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미션을 완료하고 사과를 모아 스페셜한 아템을 교환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챙겨보도록 하시길 바래요 기간으로는 3월 15일 부터 4월 5일 까지 라고 하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늦지 않게 서둘러 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리니지 레드나이츠 너에게 전할 아름다운 이야기 버그베어를 찾아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화창하고 살랑살랑 봄바람부는 계절 가벼운 산책이나 ..

게임 소식 2017.03.15

디아블로3 강령술사와 함께 성역의 균형을 맞춰보자~

안녕하세여 이번 시간에는 디아블로3 강령술사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천사에여 오늘은 어떤 이야기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디아블로3 강령술사와 함께 성역의 균형을 맞춰보자~ 피와 뻐의 잔혹한 힘과 다양한 저주를 활용한 강령술사가 성역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준비중이라고 하였는데요 사신의 낫과 죽음의 회오리 등 멋진 스킬들을 잠시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17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서 빨리 플레이 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지금까지 디아블로3 강령술사와 함께 성역의 균형을 맞춰보자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따뜻한 봄날의 계절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으로 더욱 건강한 나날을 보내시길 바래요

게임 소식 2017.03.15

행운의 신이 나에게로? 리그오브레전드 쏠전 승부예측 해보자~

안녕하세여 이번 시간에는 리그오브레전드 유저분들에게 짜릿함을 전해드릴 천사에여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행운의 신이 나에게로? 리그오브레전드 쏠전 승부예측 해보자~ 매주 월 금요일에 진행되는 피할수 없는 지상최대 서바이벌 쏠전! 승부예측 안목있는 분들은 서둘러 참여하고 푸짐한 행운과 보상을 받아가 보도록 할까요? 최종 기간으로는 3월 14일 부터 3월 31일 까지 라고 하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늦지 않게 서둘러 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행운의 신이 나에게로? 리그오브레전드 쏠전 승부예측 해보자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겜하다 보면 장비때문에 성장이 더디시다구요? 그렇다면 아이템 전문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냐를 이용해보세요 쉽고 빠르게 지금은 스트레스 없이 이용하고 있어서 정말 즐겁..

게임 소식 2017.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