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신작게임]파괴자온라인 게임리뷰

♥천사♥ 2015. 1. 22. 11:22

[신작게임]파괴자온라인 게임리뷰

 

 

 이번에 신작게임으로 나온 웹게임 파괴자 온라인을 아시나요?ㅎㅎ

아래보시면 파괴자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저도 파괴자 온라인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레벨도 빨리빨리 올릴수있고 우선 스킬이 갈수록 정말 화려하더라구요

 

 

파괴자처음에하다가 폐광진입에 돌입하면 그떄부터 자동으로 플레이가될수있는

컨텐츠도 있구요

대채적으로 타격감이 정말 좋은거같아요 그러기위해서는 수동으로하는게 더재미있을거같구요

 

 

그리고 강화,보석세공,속성 변경을 통해 아이템을 성장시킬수록 캐릭터가 더 강해진다고 합니다 ㅎㅎ

1:1플레이가가능한 개인경기장과 소규모 파티간의 경기를 지원할수있는

3:3 PVP모드까지 여러가지 좋은점을 가진 컨텐츠를 많이볼수있구요

 

 

우선 기본적인게 웹게임이라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않아도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는게 정말 좋은 장점인거같습니다

웹게임 치고 그래픽이랑 성능보면 고퀄리티죠 ~

 

 

 

결국에 제가 승리했네요 ㅋㅋㅋㅋㅋ

웹게임치고 재밌는 게임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