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X 스파오, 콜라보 상품이 궁금하시다구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번엔 핫한겜 카트라이더와 늘 사랑받는 스파오의 콜라보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진짜 카트라이더가 핫한게임이긴 한가봐요ㅋㅋㅋㅋㅋ

그럼 시작합니다!

 

스파오에서 만나실 수 있는 콜라보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구경해주세용!ㅎㅎㅎ

드디어 카트라이더 여름 반팔 티셔츠, 캡모자, 양말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저번주 금요일인 7월 5일부터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또한 스파오 명동점에는 콜라보 상품 뿐만이 아니라, 카트라이더 포토존도 꾸며진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명동 가실 일 있으시면 구경삼아 가는것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꼭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시지 않아도 말이죠!

라인 프렌즈샵 간다고 물건 사는거 아니지만 구경도하고 사진도 찍고 그렇잖아요?ㅎㅎㅎ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기시면 좋을거같습니당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올여름을 강타한 콜라보 상품을 보여드릴게요!ㅎㅎㅎㅎ

 

 

첫번째로는 게임 속 카트라이더 아이템이 그대로 콕 자수로 박혀있는 티셔츠네여?

오근데 이건 캐릭터 자수 빼고는 나름 갠춘,,?ㅋㅋㅋㅋㅋ

선물로 받으면 입긴 입을만한 정도네여ㅋㅋㅋㅋㅋㅋ

바나나 자수는 넘나 귀엽,,,ㅋㅋㅋㅋㅋ

그런데 무지개장갑 자수티셔츠가 제일 갠춘한거같아요ㅋㅋㅋ

스파오도 짱구잠옷 나왔을때 너무 귀엽다 생각했는데 인싸력이 상승했어요!

 

 

요건 드로잉티셔츠!ㅋㅋㅋㅋ

이건 진짜 카트라이더랑 콜라보한지 1도 모르겠네요,,, 뭐만 써있지 않는다면ㅋㅋㅋㅋ

콜라보 상품이 아니라 그냥 스파오에서 파는 티셔츠 같아요!


 

 

하,,,, 캡모자,,,,ㅎㅎㅎㅎㅎ

이건 진짜 카트라이더를 러브하시는 분들만 구매하실거같은 느낌,,ㅎ!

 

 

카트바디 티셔츠도 있네요,,?

차라리 배찌가 자수로 박혀있는 빨간색 티셔츠를 입는게 더,,,,ㅎㅎㅎ

 

 

마지막으로 귀여운 양말패키지입니다!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와 스파오의 콜라보!

나름 괜찮은것도 있고, 읭,,? 스러운것들도 있네요!ㅎㅎㅎㅎㅎ

저도 내일 스파오가서 상품들을 구경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신박해서 인상깊었습니다!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용~~~

모바일게임 BTS월드 OST PART.2 티저 공개!

안녕하세여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릴 이야기는 모바일게임 BTS월드 OST PART.2 티저가 공개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모바일게임 BTS월드의 오픈일정 및 OST PART.1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한번 알아보아욤ㅎㅎㅎ

 

 

 

 

모바일게임 BTS월드는 방탄소년단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게임으로 6월 26일에 오픈한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2주 남았네용ㅎㅎㅎㅎㅎ

 

혹시 아직도 BTS월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신 분이 있다면 먼저 고고해주세요!

 

 

 

 

그다음엔 모바일게임 BTS월드의 OST의 첫번쨰 유닛곡의 자켓사진,,? 이라고 해야하나요?!

쨋든 너무 갬성적이여서 가지고 왔어요,,ㅎㅎㅎㅎ

 

 

 

 

노래 제목은 Dream Glow이며,

방탄소년단과 Charli XCX가 함께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히 모바일게임 BTS월드 첫번쨰 OST에 대해 알아볼게요!

 

 

 

 

방탄소년단의 진, 지민, 정국이 유닛을 이뤄 부른 곡으로

영국 출신의 '1 Night'으로 잘 알려진 여성 아티스트 Charli XCX가 피처링을 했다고 합니다!

역시 방탄 월클다워욤,,!

 

또한 비욘제, 크리스 브라운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듀오 '스타게이트'

세계적인 엔지니어 '매니 매로퀸'의 믹스 작업으로 곡의 완성도가 단순한 모바일게임 OST라기엔 매우 높죠?

BTS월드는 방탄의 클래스에 맞게 OST도 수준이 다르다고 합니다!

 

Dream Glow의 내용

꿈은 꾸는 동안 가장 행복한 것이며 꿈을 꾸고 있다면 아직 포기 한 게 아니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멋진 음색을 지닌 지민의 보컬이 Dream Glow 발표 이후 세계 팬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고 하는데요!

정말 방탄은 애국자들이에요,,,

 

 

그렇기때문에 모바일게임 BTS월드 OST PART.2 도 당연히 기대가 될 수 밖에 없겠죠?

 

 

 

 

6월 14일 저녁 6시에 OST PART.2가 공개되나봐요!

뷔와 제이홉이 유닛을 이뤗나봅니다!!ㅎㅎㅎ

다들 OST PART.2를 궁금해하실거같아서!

제가 티저영상 가지고 왔으니 한번 보시고 저는 이만 가볼게요~~~!

여러분 빠잉

 

 

                                        

 

무료 로또번호 예상 선택법을 공유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천사입니다~

와 이제 6시를 향해서 달려가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밥도 많이 먹고 간식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원래 이시간이면 꼬르륵거려야하는데 배가 안고파요,,ㅎㅎㅋㅋㅋㅋㅋㅋ

핳,,ㅎ

그래도 끼니를 챙겨먹어야하니까!!

저는 이번 소식을 전달해드린 후, 저녁을 먹으러 가겟습니닷!!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인 무료 로또번호 예상 선택법을 공유해드릴게요!

그리고 이와 더불어 매니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이게바로 일석이조, 일타이피?ㅋㅋㅋㅋㅋ

 

 

 

 

그런데 우선 해당 이벤트도, 무료로 예상 로또번호를 선택받으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으니,

그에 대한 정보를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로또추천번호 서비스는 말그대로 무료로 예상 번호를 선택받아보는거에요!ㅎㅎ

자동으로 숫자가 딱 떠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게다가 무료잖아요ㅎ)

이제 룰렛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면, 로또추천번호 서비스를 이용하고 참여하시면되는데

혹시 이미 예상 선택번호를 받아보셨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고,

ID당 1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룰렛이벤트의 돌림판인데 뭐라도 다 하나씩 보상이 걸려있죠?ㅎㅎ

부담없이 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알아두셔야하는 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그럼 무료 로또 예상 선택번호를 받아보시는데 관심이 있으시거나,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용!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달콤커피와 함께하는 엘소드 이벤트! 엘스타 굿즈 받으러 가실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는,

제가 좋아하는 프렌차이즈 카페 중 하나인

달콤커피와 함께하는 엘소드의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짜피 더워서 카페가고, 처리할거 있어서 카페가고 정말 많이 가잖아요?

 

엘소드 유저분들은 달콤커피에 가셔야합니다!!!
왜냐면 엘스타 굿즈를 받아야하기 떄문이에요
!

 

 

 

아 사진 보니까 저도 달콤커피가서 달달한 음료가 한잔 떙기네여,,,

그리고 달콤커피 빵도 생각보다 엄청 괜찮더라구요! 추천합니당!

 

 

 

 

5월 31일까지!

전국 매장 중 오프라인 제휴매장에 한해서

 

제조 음료 구매 시 총 14종의 엘소드 엘스타 코스터 중 하나와,

총 3종의 스트로 홀더 중 하나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엘스타 굿즈인 코스터는 원하는 캐릭터로 선택해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굿물량 소진 시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고 하네요!

 


 

 

 

엘소드의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고,

제휴한 달콤커피 오프라인 매장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ㅎ

서울 역삼역점이 추가되었나봐요!

 

 

 

엘소드의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프로젝트 엘스타의 데뷔를 응원하고 선물을 받아가실 수도 있는데, 이건 6월 1일까지 입니다!

 

 

 

많이 당황스러우시죠?^^

엘소드에 대한 사랑이 담긴 러브쿠폰레터입니다!

달콤커피 매장의 트레이 매트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ㅎㅎ

 

 

 

 

마지막으로 엘스타 이벤트로 드리는 굿즈는?

캔뱃지 인데요!

5월 18일부터 소진시까지 엘스타 캔뱃지 굿즈를 드린다고 해요!

 

이것도 달콤커피 서울 역삼역, 오더더디쉬청첨, 경기 분당정자, 대구 중앙파출소,

부산 서면동보프라자, 광주 전남대후문, 충청 청주율량, 대전 대전메가박스, 강원 속초청호점에서만!!!!!

 


제조음료 주문시 원하는 캐릭터의 엘스타 굿즈인 캔뱃지를 드린다고 합니다!

 

 

 

 

완전 긔염뽀짝쓰하네여ㅋㅋㅋㅋ

오프라인 제휴매장과 가까우신 분들은 가셔서 한번 확인해보심 좋을거같습니다!!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유!

그럼 2만!

던파 만우절 장난이 실화야?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바로바로

아마 대다수분들이 기억하고 계시겠지만,,,

던파가 헸던 만우절 장난을 기억하고 계시나요?

치킨 출시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자나요,,,,,

그런데 ㄹㅇ 그게 실화였어요,,,,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던파의 만우절 장난이 실화가 되버린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안내를 해드릴게요!

 

 

 

 

판매기간은 5월 31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던파의 만우절 장난을 실화로 만들어준 파트너는 치킨마루입니다^_^

 

 

 

메뉴는 두가지가 있어요!

프레이-이시스 치킨은

이것은 치킨인가 꿀인가!

빠삭함과 진짜 벌꿀이 만난 빠사칸허니,

고추와 과육의 최적의 배합으로 만들어낸 태양초 고추장처럼 맛있게 매운!

빠사칸레드입니닷

저는 레드 먹어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과연 던파의 만우절 장난이 진짜 실화가 되었다는 소식만 전하러 왔을까욥?

아니에요!

 

 

이벤트 기간동안 지정된 치킨마루 매장에서 프레이-이시스 치킨을 주문하신 분에게

선착순으로 치킨마루 제휴 쿠폰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지정매장은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사는곳도 한지점 있더라구요ㅎㅎ

 

 

 

 

치킨마루 제휴 쿠폰상자의 내용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당~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

던파가 프레이-이시스 치킨을 출시한 기념으로 매일 85마리씩 5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쏜데요!

매일 적정 레벨 던전 2회 클리어하신 후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용!

 

 

 

 

유의사항도 참고해주세용~~!!ㅎㅎㅎ

 

이제 던파가 만우절 장난치면 쿠키라고 생각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다음 이야기로 올게요! 뿅~!

프레이-이시스치킨 담에 치킨먹을때 꼭 시켜봐야겟어요ㅎ

인천공항 셀프체크인과 백드랍! 위치, 방법, 항공사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얼마전에 기사 보셨나요?ㅎㅎㅎ

어린이날 연휴에 인천공항 최대 인파가 몰린다고 장난 아니던데,

보면 연휴엔 늘 최대로 혼잡하다고 뜨는거 같아요!!!!!

 

저는 그래서 최대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셀프체크인과 백드랍이 가능한 항공사를 이용할때는 무조건 적극 활용하고 있답니다!

솔직히 모바일체크인이 제일 편하긴 한데, 안되는 곳도 많으니까요ㅜㅜ

우리 와이파이 찾고, 면세점도 가야하고, 밥도 먹고 할일도 많은데

셀프로 할 수 있는 체크인과 백드랍을 줄서서 기다리면 너무 시간 아깝잖아요?

 

천사가 위치, 방법, 가능한 항공사를 쭉 안내해드릴게요!

 

 

 

 

 

예약정보를 확인하시고 여권을 인식하신 후, 좌석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탑승권을 출력해주시면 됩니다!

 

 

여권으로 본인확인을 한다는 점 빼고는

그냥 영화티켓 뽑는거랑 똑같은 느낌이에요!!ㅎㅎㅎ

역시 인천공항의 편의는 세계 탑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셀프체크인이 가능한 항공사는 제 1여객터미널 기준으로 위의 사진과 같고!

 

 

 

 

 

 

제 2여객터미널은 위의 사진과 같네요!

 

셀프체크인이 가능한 우리나라의 항공사

아시아나, 이스타, 제주, 티웨이, 에어서울, 진에어, 대한항공이 있습니다!

흠 그럼 다되는거 같네요!ㅎㅎㅎ

 

 

 

 

이번엔 백드랍이에요!!!!

이것도 똑같이 탑승권과 여권을 스캔하신 후, 수하물을 투입하시고 규정을 확인합니다!

기내 반입안되는 그런거요!ㅎㅎㅎ

 

그리고 수하물 태그가 나오면 캐리어에 붙히시고 확인증 받으면 되요!

그런데 백드랍도 옆에 직원분들 다 있어서 헤매면 도와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잘 몰라도 누구나 다 할 수 있으니까,

줄 오래기다리지 마시고 백드랍을 이용하세요!!!!!

 

 

 

 

 

셀프백드랍 하실 때의 주의사항입니다!

저는 중국갔을때 대한항공으로 인천공항에서 이용해봤는데,

비자때문에 제한같은거 없이 그냥 했었어요!ㅎㅎㅎ

 

 

 

 

인천공항에서 셀프백드랍 가능한 항공사 입니다!!!!!
이제 제주항공도 가능해졌네요!

저 제주항공 탔을때 웹체크인하고, 셀프 백드랍 안되서

약간 1등석 그런 느낌으로 줄 짧은 곳에서 기다려서 짐붙혔었는뎅!!!

앞으로 더 많아지길,,,ㅎ 뭐든 인천공항은 셀프로 하는게 가장 시간을 아낄 수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지금까지 방법과 항공사에 대해서 알아보았다면!!!

이제는 키오스크의 위치를 알아보러 가야겠죠??ㅎㅎㅎ

인천공항 1,2터미널에서 가능한 키오스크의 위치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이렇게 출국장을 빠져나와서 면세구역에 들어가면!!!!

그때부터 행복의 시작인데요,

제가 보다 저렴하게 혜택받으시라고 SM면세점 할인쿠폰도 올려드릴게요!

휴대폰에 저장하시거나, 출력해서 사용하시면됩니다!


한번 받은 쿠폰은 누구나 사용이 가능해서,

번거롭게 똑같은 쿠폰 여러장 출력하거나, 여러명이 다운받으실 필요 없어요!

한명이 있으면 일행 모두가 사용이 가능하고,

쿠폰을 사용할때는 특별한 조건 없이 따지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유일하게 담배까지 할인이 되는

두개의 면세점 중 하나인 SM면세점의 할인 쿠폰입니다!

 

 

쭈욱! 있으니 확인해보세요ㅎㅎㅎ

담배는 거의 1인 2보루씩 사가니까 쿠폰챙겨서 완전 싸게 사가시면 됩니다!ㅎㅎㅎ

저도 항상 아빠 선물을 이렇게 사가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머지 할인쿠폰들도 확인해보신 후!

현충일 연휴때도 많이 가실거 같은데, 인천공항에서 똑똑한 쇼핑하시기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무료로또번호 받는 방법 공유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에 전해드리는 천사의 마지막글은???!

내일 저녁 8시 45분엔 뭐를 알 수 있을까요?

네 맞아요 바로 로또번호추첨방송을 한답니다!!!

 

 

그런데 아무번호나 찍거나, 그냥 자동으로 하거나 하시잖아요!

오늘은 제가 무료로또번호 받는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이번주 여러분들의 인생역전 번호는 뭘까요?

 

 

 

 

그리고 여기가 엄청 편리한게 무료로 로또번호를 받기만 하는게 아니라

지난주의 결과에 대해서도 한눈에 알 수 있게 나와있어요!

 

 

 

 

 

이제 무료로또번호를 받는 방법은???

여기서 부터 그대로 따라해주시면 된답니당ㅎㅎ

 

 

 

 

매니아에 로그인 해주신 후,

나의 추천 번호에 들어가고 동의 체크!!

그다음 마이룸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당!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제꺼 결과 캡쳐 따왔어요ㅋㅋㅋㅋㅋ

 

 

 

 

그냥 나 혼자서 좋아하는 숫자나 찍느니, 무료로또번호 받아서 하는게 훨씬 나을거같아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가 링크 넣어드릴테니까 가서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알아두셔야 할 내용이 위의 사진 하단에 있는데요

토요일 오후 6시에서 12시는 적중번호 확인관계로

무료로또번호를 받는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나머지 사항들도 한번 확인해주세용!!

 

사진을 클릭해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해서 더 싸게 이용하는 방법!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진행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게임 조금만 한다면 거의 무조건 이용하시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더 싸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왕이면 거래하실때 조금이라도 더 혜택받고 하시는게 좋으니까요

 

그럼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매니아에 접속을 하시게 되면,

 

 

 

 

위의 사진이 창의 맨 위에 있습니다!

이제 상단의 검색상자에서 게임명 입력해서 찾으셔도 되고,

사용자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실 수 있어요!

 

 

어쨋든, 이벤트는 위의 사진의 맨 오른쪽을 보시면 빨간색 동그라미가 보이시죠?

그걸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의 사진 같이 뜨는데,

빨간색 박스 쳐놓은게 이벤트 카테고리 입니다!

저기로 들어가시면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있어요!

 

 

 

 

 

우선 제가 매니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페이지에서

제일 상단에 있는 줄을 가지고 온것인데 다양하죠?

 

요즘 완전 기대예정작인 트라하 사전예약 혜택부터, 휴면 고객, 첫구매고객 등등

그리고 밑엔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어요!

 

 

게임을 하시다 보면 어느순간 딱 정체기가 오죠?

아무리해도 할 수 없는 한계를 매니아를 통해 극복하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거래를 하실 예정이시라면

 아이템매니아 이벤트를 활용해서 조금이나마 혜택 받아보세요!

 

 

 

 

사진에 있는 휴면고객 활성화이벤트는,

그냥 3개월간 거래이력없으면 토탈 9천원 할인 쿠폰을 드리고

 

 

 

 

 

 

첫 구매를 완료하셨으면

할인쿠폰과 마일리지를 드리고!

 

이밖에도 엄청 다양하게 있으니까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가 그럼 바로가기 링크를 넣어드리겠습니다!

매니아에서 한번 구경하고싶으신 분들은 클릭해주시면, 바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ㅎㅎ

 

게임아이템거래는 12년 연속 1위인 메니아에서!

 

 

▲▲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당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네이버 콘텐츠 공모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무엇일까요?

바로!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네이버 게임과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인데요!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콘텐츠 공모전 입니다!

 

오직 최후의 1인이 살아남는 이게임에서 1년동안 여러분들은 많은 일이 있으셨을거에요!

그동안 저녁에 드셨던 치킨들을 떠올리시면서

 지난 1년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재능을 마음껏 펼쳐주시면 됩니다ㅎㅎ

 

 

 

 

 

콘텐츠 공모전의 응모기간4월 16일까지이며,

심사기간4월 17일부터 5월 1일까지이고,

수상작 발표 및 공지 5월 2일입니다

 

 

이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네이버게임이 준비한 콘텐츠 공모전의 선물을 알아보아야겠쬬?

 

 

 

 

오로지 1명인 대상의 상품

 

상금 300만원과 그래픽카드,

배모 1주년 풀셋스킨이 준비되어있어요!
ㄹㅇ미쳤네여,,, 상금 쩔탱

 

 

나머지 순위의 상품도 궁금하시죠?ㅎ

 

 

 

대상 밑으로 8분께드리는 선물로!

 

똑같이 그래픽 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BAPE CITY CAMO 풀셋 스킨을 드린다고 함돵

 

 

 

 

 

TOP 9을 제외한, TOP 30!

즉 21분께 드리는 선물임돵!

 

카카오프렌즈와 배그가 콜라보한 13인치 노트북 파우치와,

치킨메달 20개를 드린데여,,!!

 

 

이상으로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모바일과 네이버가 준비한 콘텐츠 공모전 안내를 모두 마칠게여!

여러분 남은 시간 힘내시구, 우린 내일 만나여~!

빠잇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주년이닭 릴레이 캠페인 챌린지 참여하실분?

안녕하세요!!

천사의 두번째 게임소식은 뭘까요?

 

 

 

 

 

바로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소식임당!

틱톡과 함께하는 배그 모바일!

#1주년이닭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을 안내해드릴게요!

 

참여 방법으로는

 

1. 틱톡 접속해주세여

2. #1주년이닭 태그 포함하여 영상을 업로드 시켜주세요!

주제는 배그스티커, 인게임 플레이 영상, 손댄스 입니다!

 

 

이걸 왜하냐구요!?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축크축크하기 위해서겠져?

 

 

 

 

 

배그와 틱톡이 준비한 보급상자를 차지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해시태그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잊으실수도 있을거같아서..ㅎ

 

 

 

 

 

인기모바일게임인 배틀그라운드의 #1주년이닭 릴레이 캠페인 첼린지는

위의 사진과같은 필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주셔야해요!

잊지맙시다


만약 포함하지않으신다면,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은걸로 간주된다고 하네요!

열심히 영상 다 만들었는데 그렇게 되면 넘나 슬플거같지 않나요..?

우리 꼭 잊지말고 포함시킵시다ㅎㅎ

 

 

이제 경품 확인하는 시간!

 

 

 

 

이건 1등 상품입니다!

1등만 상받는거 노노해요!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인 배틀그라운드는 30등까지 경품을 줍니다!

배그는 러브입니다

 

 

 

 

이제 그다음 궁금하실게 뭐가 있을까요?!

언제 결과가 나오나 가장 궁금하시겠네요!

 

 

 

 

기간은 오늘부터 4월7일까지!

 

1주 조금 넘게 진행하며, 발표는 4월 12일에 한다고합니다!

 

 

 

 

그럼이만 #1주년이닭 릴레이 캠페인 챌린지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