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빛나는 사이하의 반지/목걸이 서버통계

♥천사♥ 2015. 2. 24. 13:38

[리니지]빛나는 사이하의

반지/목걸이 서버통계

 

 

오늘 리니지의 서버통계는

빛나는 사이하의 반지와 목걸이 입니다

 

우선 반지부터 보겠습니다~

 

빛나는 사이하의 반지는 요정 클래스 전용 반지로

DEX+2,MP 회복+2 무게 게이지+5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보시면 빛나는 사이하의 반지 최대 인챈트 수치는 +8로 전 서버의

 8개의 아이템이 존재하고 있는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빛나는 사이하의 목걸이는 요정 클래스 전용 목걸이로

AC-2,DEX+2,최대 HP+40,최대 MP+20의 옵션을 가지고있습니다

 

 

 

2월기준으로 잡아서 빛나는 사이하의 목걸이도 최대 인챈트 수치는 +8로 전 서버에

49개의 아이템이 존재하고 있는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안전하고 편한 아이템거래

아이템매니아에서 만나보세요 ^)^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