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불사조온라인] 신규서버를 오픈했답니다!

♥천사♥ 2015. 5. 14. 14:10

안녕하세요 ~~~~

 

즐거운 목요일이네요

 

제 아는 사람중에 누구는 목요일이 제일 좋대용

그다음날이 금요일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금요일을 더 좋아하기 마련인데 왜냐면 그 담날이 토요일이니깐...그쵸..?

제가 이상한거아니ㅈㅛ...?

 

참 신기한 친구..

 

여튼간에 오늘은 불사조온라인 소식을 들고왔슴다.

 

현재 불사조 온라인에서는 신규서버 오픈 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는데요,

 

 

 

 

13일에 신규 서버가 오픈이 되었다는거!!!

ㅎㅎㅎㅎ

 

 

 

 

그럼 또 플레이를 안해볼수가 없겠지요~~~

 

불사조온라인 가이드 영상도 준비했으니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영상 감상도 하시고 홈페이지에 가셔서

게임 플레이도 해보세요~

 

 

 

                                  

 

 

 

 

 

 

 

 

 

 

▼▽▼▽불사조 온라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