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거래=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매니아의 신박한 서비스!!!

♥천사♥ 2015. 8. 26. 15:23

*아이템거래=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매니아의 신박한 서비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ㅎㅎ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아이템거래를 많이 하고 계실텐데요!

 

.

.

 

 


아이템거래 하면 떠오르는 사이트는 바로 아이템매니아죠ㅎ

 

 

아이템거래로 항상 1순위를 지키고 있는 아이템매니아에서는 , 아이템거래 뿐 아니라 아주 신박한 서비스들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재능거래서비스에 대해 좀 더 알아볼까요?

 

 

 

 

-------------------------------------------------------------------------------

아이템매니아의

게임재능 거래서비스는

 

아이템파밍,퀘스트전략,파티원구하기,던전공략,강습,기타노하우

 

게임을 하다가 혼자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때 !!

이런 거래를 통해서 다른 유저의 게임재능을 살수도,

또 반대로 나의 게임능력을 정당한 대가 를 받고 제공할 수 도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그 동안, 게임을 하면서 아이템만 거래했던 개념과는 달리,

 

게임을 잘하는 유저들은 그 능력을 정당한 대가를 받고 판매하고,

 

게임 지식이나 능력이 필요한 유저들은 그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서 ,

 

서로 더욱 더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

 

그런 점에서 게임재능 거래서비스는 정말 편리한 서비스라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ㅎ

 

 

 

 

 

게임재능 거래서비스는 이뿐만이 아니라  아주 간단하고 쉬운 거래 방법도 큰 장점인데요,

 

게임재능 거래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1. 먼저 아이템매니아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맨 아래 배너 클릭 시 아이템매니아로 바로 이동!)

 

 

 

 

 

 

 

2. 아이템 검색 창에서 본인이 게임재능거래를  원하는  게임과 서버를 선택한 후 ,

물품선택 콤보박스에서  [게임재능]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3. 그러면 이렇게 해당 게임의 게임재능을 거래 할 수 있도록

 많은 유저들이 등록해 놓은 재능 물품들의 목록이 뜨네요! ㅎㅎ 

 

 

 

 

 

아이템매니아의 실용적인 게임재능거래!

 

정말 매력적인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ㅎㅎ

 

 

 

 

 

 

 

 

혹시 포스팅 내용중에 궁금한 내용이 없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답변을 달아 드리겠습니다~:D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