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쉬운 아이템거래, 쉬운거래! 아이템매니아에서 느껴보세요~

♥천사♥ 2015. 8. 27. 17:09

쉬운 아이템거래, 쉬운거래!

아이템매니아에서 느껴보세요~

 

 

 

 

 

 

게임을 즐기시는 많은 유저분들에게는 

아이템거래를 보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중개사이트가 꼭! 필요하죠~

 

아이템거래 중개사이트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많이 알고 계실 아이템매니아의 쉬운거래 서비스~

 

하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시기에 오늘은 쉬운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1. 쉬운거래 하러가는 방법!

 

 

 

쉬운거래를 하러 가시려면 이 글의 맨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아이템매니아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맨~ 위 회색줄의 3번째에 있는 쉬운거래New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ㅎㅎ

 

 

 

 

 

 

2. 쉬운거래 하는법!

 

쨘~!!

 

기존의 아이템매니아 거래 화면과 비교해 봤을 때 눈에 띄게

 

간편해진 모습이죠?~ ㅎㅎ

 

 

 

 

 

 

SELL / BUY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판매 또는 구매에 따라 각각의 단 3가지의 질문에만 답을 하시면

 

해당 물품들이 주르륵 나옵니다 ㅎㅎ

 

목록에서 내가 원하는 거래조건, 상품을 선택해서 거래하시면 

 

 

간단하고 빠른 쉬운아이템거래 끝!! ~


 

 

 

 

 

 

 

누구나 쉽게 거래할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의 쉬운거래 !

 

이제 아이템매니아에서 느껴보세용~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