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레바가 돌아왔다!!레바의 강려크한 던파 웹툰공개!!!

♥천사♥ 2015. 9. 9. 16:15

 [던전앤파이터]레바가 돌아왔다!!

레바의 강려크한 던파 웹툰공개!!!

 

 

만화가 레바님이 던파를 직접 체험하고 웹툰을 연재하시네요.

 

웹툰을 통해서 던파의 최신 업데이트 소식이나

이벤트소식을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엄..........,

 

던파 운영진 분들 당황스러우실듯ㅋㅋㅋㅋ

 

 

레바님의 던파 웹툰은 던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구요!

 

 

 

 

던파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쉽게!거래하실 수 있어요~

^^ㅋㅋㅋ

 

 

 

 

아이템매니아에 바로가시려면 ,

아래 바로가기 배너 클릭!!!!!!!~~~~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