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피파3 넥슨캐시 10억 쏜다 !

♥천사♥ 2016. 1. 25. 09:32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피파3 넥슨캐시 10억 쏜다 !

 

 

 

 

 

 

 

 

안녕하세요 !

 

천사입니다 ^_^

 

오늘 날씨가 정말 춥네요 ..

 

주말에 진짜 밖에 나갔는데 얼음으로 뺨을 떄리는줄 알았어요 ㅠㅠ

 

정말 춥더라구요

 

이럴 땐 집에서 따뜻하게 게임이 최고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평일 ! 주말 ! PERFECT 미션을 달성하라 !!

 

 

기간 : 2016.1.21 ~ 3.2

 

 

 

 

 

 

 

 

 

 

 

 

 

 

 

 

지금 넥슨 캐시를 10억을 쏜다고 하는데요 !

 

무력 10억이라니..

 

함께 알아볼까요 ?

 

 

 

 

 

 

 

 

 

 

 

 

 

 

1. 일일미션 3판 PLAY !

 

매일 3판 플레에시 지급하는 보상들인데요 !

 

당연히 매니저모드, 시뮬레이션은 안 되겠죠 ? ㅎㅎ

 

평일에는 300만 EP, 주말에는 무려 600만 EP ...

 

정말 많이 주네요

 

 

 

 

 

 

 

 

 

 

 

 

 

 

 

2. 일일미션 5판 PLAY

 

5판 플레이 시 밑에 있는 6개 중 하나를 지급하는데요 !

 

SS행운의 박스도 지급하네요 ㅎㅎ

 

당연히 일일미션 3판 플레이와 중복이 가능해요 ~

 

 

 

 

 

 

 

주말에는 플래티넘 선수 상자를 지급합니다 !

 

 

 

 

 

 

 

 

 

 

 

 

 

3. 주간미션 5회 PLAY !

 

3판 PLAY 5회 참여시에는 3000마일리지를 주고

 

5판 PLAY 5회 참여시에는 NEW 스페셜 30명 지명 선수팩 상자를 드립니다 !!

 

정말 궁금하네요 뭐가 나올지 ...

 

 

 

 

이번 피파이벤트 정말 쉽고 보상도 풍부하네요

 

꼭 참여하세요 ~

 

 

 

 

 

 

 

 

 

 

 

 

 

 

 

 

피파온라인3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아이템거래도 해 보세요 ~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