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7년간 제작한 대작게임 "블레스" OBT 실시 !

♥천사♥ 2016. 1. 27. 09:53

 

 

 

 

 

 

7년간 제작한 대작게임 "블레스" OBT 실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 천사입니다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오늘 오픈베타를 시작한 <블레스>입니다 !

 

게임 이름부터 뭔가 대작의 냄새가 나네요 ...

 

네오위즈 게임에서 무려 7년 동안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더 퀄리티가 기대되는데요 ~

 

프로모션 영상부터 보시죠 ~

 

 

 

 

 

 

 

확실히 7년동안 제작을 해서 그런지

 

맵도 되게 세심하게 잘 고려해서 만들었고

 

개발비용만 700억이나 들었다고 하니깐 더욱 더 기대되는데요 ~

 

스킬도 엄청 화려하고 다채롭네요 ㅎㅎ

 

궁금하시면 오늘 게임도 실행하고

 

OBT기념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

 

 

 

 

 

 

 

 

 

1월 27일 ~ 2월 23일

 

당첨자 발표 : 2월 29일

 

 

 

 

 

 

 

 

 

 

1. 회원가입하고, 본인인증하면 루메나 100개를 100% 지급합니다 !

 

 

 

 

 

 

 

 

 

 

 

2. 게임 다운받고, 캐릭터 생성하면 지포스 980GTX 지급합니다

 

추첨으로 20명만 지급한다네요 !

 

 

 

 

 

 

 

 

 

 

 

 

 

3. 블레스 월드에 진입하면 블레스 리미티드 아이템 !

 

 

 

 

 

 

 

블레스 최적화 한정판 PC(3명)

블레스 스페셜 에디션 키보드 제닉스 STORMX TITAN (20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 (1000명)

 

 

한정판 PC랑 키보드 정말 갖고 싶네요 ㅠㅠ

 

너무 내 취향저격 ...

 

 

 

 

 

 

 

 

 

 

 

 

 

 

 

 

블레스 오픈베타 이벤트도 즐기시고 아이템거래도 해 보세요 ~!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