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군대 싸지방 팁 TIP 사지방(사이버정보 지식방) 을 줄임말

♥천사♥ 2016. 2. 25. 16:14

군대 싸지방 팁 TIP 사지방(사이버정보 지식방) 을 줄임말



군필자 라면 아는 정보 ㅋㅋㅋ


일과 시간 끝나고 밥먹고 사지방 문열리기 기다려서


들어가는것 ㅋㅋ


싸지방 에 매일매일 출근 하게 된다면


중대본부 or 행정 업무 보는 상사 급 과 면담 을 하게 됩니다...;

중사 분에게도 할수도 있음...


아무튼. 

ㅋㅋㅋ 사지방 접속 하면 그 후로부터 어디 들어갔는지 다 기록 조회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들어가서 이상한거 보면 좀 위험할수도 ㅋㅋㅋ




사지방 = 사이버정보시직방


게임 못하는 pc방 단 ! 웹게임  됩니다 ㅋㅋㅋㅋ

요새는 막았는지 모르지만 웹게임 좀 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