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MMORPG 리니지의 모바일게임 헌터스 어드벤쳐로 떠나는 보물탐험!

♥천사♥ 2016. 7. 18. 15:02

MMORPG 리니지의 모바일게임 헌터스 어드벤쳐로 떠나는 보물탐험!





안녕하세요!


헌터스 어드벤쳐라는 모바일 게임을 아시나요?


엔씨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를 골라 다양한 탈것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게임입니다.


헌터스 어드벤쳐 출시를 기념해


리니지 등 엔씨소프트 게임들과 콜라보 이벤트를 합니다.


험터스 어드벤쳐를 다운받아 지급받은 쿠폰을 입력하면


리니지 등 엔씨소프트 게임들 중 하나를 골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MMORPG 리니지의 모바일게임 헌터스 어드벤쳐로 떠나는 보물탐험!


이벤트 기간은 2016년 7월 13일부터 7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입니다.


단, 본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니 유의해주세요!







MMORPG 리니지의 모바일게임 헌터스 어드벤쳐로 떠나는 보물탐험 하나.


헌터스 인증 쿠폰 입력하면 100% 보상 지급!


구글플레이에서(위에서 말했듯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헌터스 어드벤처를 받아 인증 쿠폰을 입력하면


메티스의 요리와 스프 각 10개를 드립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을 선택하면 뜨는 인증번호를


헌터스 어드벤처를 설치한 다음


좌측 상단의 프로필을 선택해 쿠폰 교환 버튼을 선택하면 뜨는 창에 입력하면 끝!






MMORPG 리니지의 모바일게임 헌터스 어드벤쳐로 떠나는 보물탐험 둘.


헌터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 추가!


헌터 인증 쿠폰 등록 후 모험을 즐기면 추가 혜택이!







미션 1, 2로 나누어져있는데요,


미션1 달성 시 불완전한 마법 구슬 조각 2개,


미션2 달성 시 8월 24일 삭제되는 회상의 촛불을 드립니다.





※주의사항※




리니지 아이템은 매니아에서!


많은 리니지 아이템들이 오가고 있답니다!


아래 배너를 눌러 매니아에 방문해보세요!



★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