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FPS 서든어택 추억의 트레일러들

♥천사♥ 2016. 8. 24. 18:05






이번에는 옛날 서든어택 트레일러 두 개를 들고 와봤어요.


이때 한창 서든어택 재밌게 하던 시절이었는데...


가끔 이때가 그립네욯ㅎㅎ




                                                         



이 영상은 요즘들어 '재평가'를 받았던 영상이죠.


한때는 촌스럽다고 생각도 들었는데 지금 보니까 되게 잘 만들었네요.


전쟁의 참혹함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보통 게임 트레일러 보면 주인공이 엄청 센 상태인데


이 트레일러는 주인공은 물론이고 주인공은 공황상태에 빠져있고


주인공의 아군도 속절없이 쓰러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건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다 보니 그래픽은 많이 투박하지만


서든어택이 밀리터리 FPS를 표방했을 때의 느낌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근데 마지막에 총을 왜 버리는지는 10년 가까이 지난 아직까지도 모르겠네요...



이상 FPS 서든어택 추억의 트레일러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도 게임에 추억 하나쯤은 있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