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RPG 웹게임 아재온라인과 함께 휴가병을 이겨내요!

♥천사♥ 2016. 8. 25. 15:33

RPG 웹게임 아재온라인과 함께 휴가병을 이겨내요!





안녕하세요.


휴가철도 어느새 끝나가네요.


여러분은 올해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도 이번에 다녀왔는데요, 휴가 다녀오고 일상으로 돌아오니


뭔가 좀 지치네요.


이런 휴가병을 고치기 위한 이벤트를 아재온라인에서 준비했다고 해요.


2016년 8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재온라인과 함께 휴가병을 이겨내봐요!







이벤트 기간동안 아재온라인에 방문하거나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휴가병을 힐링할 힐링쿠폰을 지급합니다.







쿠폰은 아재온라인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성수석박스, 고급 강화석 조각, 특급페험과일 등 5종의 아이템을 드려요!





※주의사항※



으윽. 저는 아직도 제가 제주도에 있는 것 같네요.


아재온라인에서 힐링이나 해볼까요...


이상 RPG 웹게임 아재온라인과 함께 휴가병을 이겨내요!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