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MMORPG 온라인게임 리니지2 성장? 네, 비트주세요!

♥천사♥ 2016. 8. 30. 15:55

MMORPG 온라인게임 리니지2 성장? 네, 비트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이벤트는 리니지2의 네, 비트주세요!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2016년 8월 24일 정기점검 후부터 9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성장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ㄷ뢉더빝!







성장의 속도를 MAX BPM으로!


빛나는 마법 미끼는


최고 106레벨 1,100억의 성장률을 보여주며


네비트의 황금 모래시계는


사냥으로 얻는 EXP/SP가 50% 증가아며 50억 EXP를 획득할 때마다 빛나는 성장의 서를 즉시 획득합니다.







천사의 행운상자에서는 빛나는 마법 미끼 교환권 30개와


대천사의 은총 상자, 네비트의 축복 상자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1개와 80개 패키지로 판매중입니다.







빛의 주화는 비타민 매니저를 통해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빛나는 마법 미끼를 통해서도 낮을 확률로 획득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이상 MMORPG 온라인게임 리니지2 성장? 네, 비트주세요! 포스팅이었습니다.



매니아 모바일 페이지가 새롭게 바뀌었어요!


이제 핸드폰으로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현재 리뉴얼 기념으로 몇가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래 배너를 눌러 매니아로 들어가서


이벤트 카테고리를 살펴보세요!




★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