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서든어택 무기들

♥천사♥ 2016. 9. 6. 18:11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서든어택 무기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서든어택에서 애용하는 무기들을 살펴볼게요.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이유는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린 항목도 많습니다.(....)


전 고수가 아니기에 정확한 분석같은건 못해요 헤헤


그럼 무기 종류에 따라 하나씩 살펴볼게요.



1. 돌격소총





1. M4A1 카빈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M4A1입니다 굳이 라플에서 종류를 붙이자면 밸런서 계열의


총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반동 그다지 안높고 연사속도 평균이라서 쓰는 물건입니다.


사실 라플 중 돌격소총 계열은 별로 안써요. 특수총을 많이써서...헤헤


라플은 거의 3보급에서 특수총 못쓸때 쓰곤 합니다.


아, 원래 M4 연사력이 이랬어요? 옛널에는 발사음이 좀더 경쾌하고 빨랐던것같은데


어느 순간부터인가 좀더 뭉툭해졌네요. 느낌인가...?


그래서 CM보다는 안끌려양.







2. CM901


처음 나왔을 때 사기총이라고 불리운 총이죠.


제가 본격적으로 특수총 쓰기 시작하기 전 한때 쓰던 시그와 같이 썼던 총입니다.


이제는 하양패치로 두들겨맞아서 하양되었다고 하지만...


전 그닥 차이도 못느끼겠고 무엇보다 발사음이 너무 경쾌해서 좋아요.


왠지 발사음이 빠르면 플라시보 효과로 더 잘쏴지는것같거든요. 취향 이상하죠...?ㅠ







3. GAL-1


얘는 이미지가 서든어택 홈페이지에 없어서 실총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상점에서는 구매 불가능하고 PC방에서만 쓸 수 있는 총이죠.


이거 처음 본게 나오고 며칠 후에 G큐브에서였는데 그때 제가 블루팀이었거든요?


지하..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중력구역에서 밑층으로 내려는 곳 있잖아요. 몇잉을 모르겠네...


거기서 이게 떨어져있는겁니다. 알다시피 그때는 총도 별로 안뿌리고 전체적으로 좋은 총들이


귀했던 시절이었죠. 적어도 저에게는요. 그래서 우와 새총이당! 하고 줘었는데


발사음이 너무  뭐랄까...부드럽다고 해야하나? 그런거에요. 상점에 찾아봤는데 알고보니


PC방 전용 총이더라고요. 원래 AK계열 잘 안쓰는데 얘는 발사음 때문에 위에서 말한


플라시보 효과로 버프받아서 더 잘 쏴지는것같아요.


네...압니다. 저 이상하죠? 친구들도 제가 이런말 하면 이상하게 쳐다봐요.


아, 그리고 이거 GAL1이라고 검색하면 절대 안나옵니다.


얘 실제 이름은 이스라엘 IMI사의 갈릴입니다.




2. 저격소총






1. 드라그노브


사실 저 스나 엄청 못해요...끌어치기 페줌 이런거는 해본적도 없고요.


그래도 가끔 스나 할때가 있는데 바로 이 친구와 함께할때입니다.


물론 그냥 가볍게 즐길 때죠. 킬이나 승패에 목숨걸고 하는것보다 그냥 즐기면서 하는게 저 달된던데...


친구들도 이거 쓸때는 '저 미X...'이라는 표정으로 보다가 이제는


자기들도 한번 사볼까 이러네요. 반자동의 매력이죠.







SOCOM 얘도 참 좋은데 어디서 구할 방법이 없네요...어떻게 구하는지 아시는분 좀 알려주시면 이성친구 생길거에요.


얘도 이미지도 못구해서 실총 제작사인 스프링필드 아머리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3. 특수총






1. 크리스


제가 제일 많이 애용하는 총입니다.


원래는 '아니 뭔 대미지가 이래' 하면서 예전에 있었던 원샷원킬 모드에서만 썼는데


점점 손에 익다보니 이게 주총이 되었어요.


발사음이 참 경쾌해요. 탄막형성하기 딱!







2. 샷건


이건 뭐...제 기준에서는 컨트롤이 많이 요구되지만


펑! 하는 소리와 상대방 맞을 때 그 타격감이 이 총만큼은 블랙스쿼드 뺨치는 느낌이에요.





4. 권총





1. 베레타 M92


이런걸 왜쓰냐고 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근데 저는 데저트이글같이 한방한방 정확이 박아넣어야 승산이 높아지는건


별로 못쏴요...ㅠ 차라리 이걸로 쏟아부어서 맞서는게 더 좋아서요!


그리고 이거 되게 싸거든요. 500원밖에 안해영.




5. 칼




1. 타이커 스트라이프


제가 이걸 좋아하는 이유는 작년 즈음 카모 한창 유행할 때 모 브랜드 타이커스트라이프 패턴


자켓을 사서...가 아니고 베레타를 좋아하는 이유와 똑같습니다.


칼로 타이밍 재서 들어가서 그런거 할 시간에 휙휙휙휙휙 하면서 달라드는게 더 취향이라서요.


이거랑 베레타랑 크리스 들고 경보병셋이라면서 다녀요.


공통적으로 신속하게 최대한 많은 횟수의 타격을 가할 수 있는 무기들이죠.


이상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서든어택 무기들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