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피니트 워페어와 모던 워페어가 같은 세계관...??

♥천사♥ 2016. 10. 10. 18:46

인피니트 워페어와 모던 워페어가 같은 세계관...??





구글을 돌아다니다가 다소 놀라운 소식을 봤습니다.


바로...이번에 나오는 콜오브듀티 신작 인피니트 워페어와


제작사인 인피니트 워페어의 이전 시리즈 모던 워페어의 세계관이 같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와 고스트가 세계관을 공유한다는 말도 있었고


저는 그냥 독립된 세계관이라고 생각했기에 좀 놀랍네요!







이게 문제의 그 사진입니다.


'CLASSIFICATION', 즉 분류 항목에는 인피니트 워페어의 주 거점이 될


전함 레트리뷰션의 분류번호인 'SWC-141'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자, 콜오브듀티와 함께 했던 분들은 어쩐지 낯익은게 보이지 않나요?


네. 바로 141입니다. 레트리뷰션의 헐넘버는 모던워페어에 나오는 태스크포스 141에서 따왔습니다.


내용을 계속 볼까요? 대충 레트리뷰션의 번호 지정은 러시아 연방 대표에 의해 전 러시아 대통령을


구출한 영웅적인 행동을 기리기 위해 제안되었다고 합니다.


맙소사...!




▲어느덧 추억이 되어버린 그분들...TF 141


정말 오랜만에 생각지도 못한 이름을 들으니 꽤 당황스럽네요.


소프도, 로치도, 고스트도 모두 죽고 프라이스와 유리만 복수를 끝마친채로 콜옵 시리즈에서


씁쓸한 기억을 안겨준 채 퇴장했던 그들이기에 더욱 반가운 것 같습니다.


아매 모던 워페어 이후에 러시아에서 대통령에 의해 강경파가 축출당하며


러시아와 서방국가간의 관계과 회복되는걸 넘어 협력적인 관계로 발전했나보네요.


과연 또 어떤 모던워페어의 요소가 들장할지 기대됩니다.


이상 인피니트 워페어와 모던 워페어가 같은 세계관...??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