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하이퍼유니버스 사전예약을 하면 상품을 받는데요!

♥천사♥ 2016. 10. 20. 15:33

하이퍼유니버스 사전예약을 하면 상품을 받는데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 하이퍼유니버스에 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하이퍼 유니버스는 현대, SF, 판타지 등 여러 세계에서 온 강자들이 '하이퍼 유니버스'라는 곳에서


세계의 종말을 막기 위해 이런저런 노력을 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하이퍼 유니버스는 던전앤파이터, 메탈슬러그 등과 같이 옆모습을 보여주며 왼쪽/오른쪽 방향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물론 요즘 나온 횡스크롤 게임답게 그래픽은 좋습니다!(물론 던파 등의 도트도 그만의 매력이 있죠.)







하이퍼 유니버스의 오픈베타가 11월 22일 시작되는데요.


오픈베타 전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사전예약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킬


혜택과 추첨을 통한 경품도 준비되어있더군요.


사전예약 신청 기간은 2016년 10월 17일부터 2016년 11월 20일까지입니다.


일단 사전예약 신청은 하이퍼 유니버스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데요.


위 사진과 같이 핸드폰 번호를 적고 핸드폰을 통해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입력한 번호로 오픈베타 기간에 50000GP를 받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전송해준다고 합니다.







50000GP는 모든 사전예약 신청자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요.


그 밖에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주는 혜택도 있습니다.


그 경품이란게 보니까 상당하네요. 총 11가지의 경품이 있기에 다 쓰지는 못하겠습니다.


일단 노트북과 그래픽카드, 키보드, 닥더드레 헤드셋 등 전자제품을 총 15명에게,


베라 아이스크림 케익, 치킨, 상품권 등 나머지 경품은 무려 총 1100명에게,


크리고 넥슨캐시는 3000명에게 줍니다.







또한 하이퍼크루 가입도 있습니다.


하이퍼크루란 하이퍼 유니버스의 음...중요 회원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런건데(이놈의 어휘력...)


관련 소식을 남들보다 더 빠르게 접할수 있고 나중에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경우 행사 참여의 우선권 부여,


하이퍼크루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 등의 혜택을 받습니다.


또한 지금 하이퍼크루에 가입할 경우 한정판 스킨을 준다고 하네요.





※주의사항※



지금까지 하이퍼유니버스 사전예약을 하면 상품을 받는데요!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 하이퍼유니버스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궁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