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에오스에 접속해서 레벨업 해보세요! 보상이 있다네요.

♥천사♥ 2016. 10. 26. 18:28

에오스에 접속해서 레벨업 해보세요! 보상이 있다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에오스 포스팅을 해보겠어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레벨업 도전 이벤트입니다. 사실 이건 제가 붙인 이름이지만


어쨌든 비슷한 내용이에요!  에오스에서 레벨업을 하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보상에는 아이템 뿐만 아니라 경품까지 있다고 해요!





▲레벨별 보상 아이템




★레벨 UP! 아이템 UP!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인벤토리에 있는 레비나의 선물상자의 개봉이 가능해집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도달한 레벨에 맞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아이템은 위 그림을 참조해주세요!


이 이벤트는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 까지 계속 진행한답니다.







★레벨 UP! 경품 up!


2016년 10월 6일 오픈 후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내용입니다.


10레벨은 미스터블루 쿠폰 만원을 100명에게, 40레벨은 모바일 문화상품권 만원을 50명에게,


50레벨은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20명에게, 60레벨은 신세계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10명에게,


70레벨은 게이밍 노트북 1개를 1명에게 추첨해서 줍니다.




※주의사항



그냥 딱히 신경쓰지 않아도 레벨업 하다보면 자동으로 참여되는 이벤트라서 좋네요!


이상 에오스에 접속해서 레벨업 해보세요! 보상이 있다네요.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