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 월드컵, 역시 한국이 우승...

♥천사♥ 2016. 11. 7. 16:29

오버워치 월드컵, 역시 한국이 우승...





안녕하세요.


11월 6일 오버워치 월드컵의 결승전이 2016 블리즈컨에서 열렸습니다.


결과는 많은 사람들이 예상한 대로 한국의 우승이었죠.


여기까지는 많은 사람들이 예상한 결과였지만...






무려 전체 경기에서 한번도 패하지 않은 무패우승의 기염을 토했습니다.


크으...주모! 국뽕 한사발 주소! 오늘 집 안들어가!


외국 네티즌들은 역시 사기적인 한국인들이라는 반응입니다.


해외 웹사이트에서는 한국팀이 사실 옴닉이다, 그냥 세계선발 VS 한국으로 하자,


한국은 예능 모르냐 좀 봐주면서 해라, 한국 학살자들에게 머리를 조아려라,


아멘,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의 압권은 이 트윗이었는데요.


"South Korea won Overwatch World Cup.


In other news, sky is blue, water is wet, and grass is green."


"남한이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이겼습니다.


다른 뉴스는, 하늘은 푸르고, 물은 축축하며, 풀은 초록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이 오버워치 우승하는건 당연하다는 소리네요.



이상 오버워치 월드컵, 역시 한국이 우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