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두의마블 빛나는 비눗방울 장난감 출시 기념 이벤트 전해드려요~

♥천사♥ 2016. 12. 21. 15:42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모두의마블에서 특별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자세히 살펴봐요~

 

 

 

 

모두의마블 빛나는 비눗방울 장난감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으로는 12월 20일 부터 12월 27일 17:00 까지 진행예정인데요~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늦지 않게 참여해봐요

 

 

 

 

이벤트 기간 동안 A스노우볼 고정합성으로 신규 행운 아이템!

빛나는 비눗방울 장난감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받아가봐요~

 

 

 

 

 

지금까지 모두의마블 빛나는 비눗방울 장난감 출시 기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신규 행운 아이템 빛나는 비눗방울 장난감으로

더 신나게 플레이 하러 떠나보도록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