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감동 실현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천사♥ 2017. 4. 12. 13:28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여러분들도 고객 상담센터나 상담원에게 문의해보신적 한번쯤 있으시죠?

 

상담 문의시 응대가 만족스러울때도 있을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때도 있고

 

어쩔땐기분이 너무 불쾌한 경우도 꽤 있더라구요.

 

그런 경우엔 그 회사나 기업 이미지까지 안좋아 지는것 같아요,

 

요즘 같은 시대엔 고객 관리가 더욱 중요하단 사실!

 

오늘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하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를 소개할께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 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해온 기업인데요~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인터넷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 중개서비스의 절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2012년에는 한국 표준협회에서 콜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었으며

 

인터넷 안전거래 대상 수상, 고객 만족 우수기업 대상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등 인터넷 안전 거래 분야 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인데요~

 

인재 육성을 통하여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적재적소에 투입하여 효과적인 업무 성과를 이룹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솔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어떤 분야에서도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업무에 관련하여 교육을 진행하며 멀티 플레이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