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친구와 떠나는 전주 여행 한옥마을 코스 '전북투어패스'로 한방에~!

♥천사♥ 2017. 7. 21. 14:42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무척이나 덥죠? 아직 여름이 끝나려면 멀었는데 걱정이되네요..ㅜㅜ

 

그래서 저는 앞으로 더 더워지기 전에 여행을 한번 다녀오고 싶어

 

최근에 친구와 함께 전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어디든지 사람이 많은 휴가 시즌에는 여행이 아니라 고문이거든요~ㅜㅠ

 

제가 여행을 다녀온 곳은 바로 전주 한옥마을인데요,

 

같이 갔던 친구가 전에 한번 다녀왔었는데 맛집도 많고 너무 좋았다며

 

 다시 한번 가고 싶다고 하는 말에 이끌려 이렇게 오게되었네요.ㅎ

 

전주 고속버스터미널에 도착하자마자 딱 맞이해주는

 

전주 여행 코스와 관광지가 표시된 지도를 보니

 

저와 친구처럼 이곳으로 여행을 오시는 여행객들이 많다는걸 실감했어요.

 

 

 

 

전주 고속버스터미널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여러 매장이 있지만

 

친구와 함께 한옥마을 맛집이란 맛집은 다 섭렵하기로 하여

 

가볍게 음료만 마시기로 했어요.

 

나름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해서 2층에 있는 스무디킹으로~ㅎㅎ

 

 

 

 

스무디킹 매장에 가니 이런 이벤트가 진행 중이였는데요

 

 #전주한옥마을 #아이템매니아 이 두개의 해시태그를 SNS에 업로드하고

 

 음료 주문할때 직원분께 보여주면 사이즈 UP과 전주 한옥마을 투어패스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한옥마을을 포함해 전주를 대표하는 관강지, 여행 코스를 몇군데 갈 예정이였기에

 

잘됬다 싶어 친구랑 각자 개인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고

 

음료 주문할때 보여드렸더니..

 

 

 

 

이렇게 사이즈 업된 음료와 전북투어패스, 거기다 쿠폰북까지 받았습니다~

 

 개이득!!

 

친구도 도착하자마자 왠지 시작이 좋다며

 

이번 전주 여행오길 잘했다고 엄청 좋아했네요ㅎㅎ

 

 

 

 

스무디킹에서 휴식을 좀 취하고 나가려고하는데

 

아이템매니아라고 써있는 부채와 볼펜이 있더라구요

 

제와 친구가 참여한 스무디킹 사이즈업과 전북투어패스 공짜 ㅇl벤트도

 

 아이템매니아와 스무디킹 제휴로 진행하는 행사 같아 궁금해서 알아보니

 

본사가 전주 고속버스터미널 바로 옆이였더라구요~

 

게임하는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아이템매냐 회사가 전주였다니

 

괜히 신기하고 반가웠네요ㅎㅎ

 

 

 

 

 전주 고속버스터미널을 나가면 바로 전주 한옥마을과 덕진공원, 동물원,

 

시외 버스터미널 관광 안내소 표지판이 있어 어느쪽으로 출발해야하는지

 

어느 정도 거리인지 알기 쉽더라구요.

 

덕진공원과 동물원은 생각치 못했는데 시간이 되면 다음에 여기도 꼭 가봐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전주 여행 코스를 짜고 계시거나 한옥마을에 놀러가실 분들은

 

고속버스터미널 스무디킹에서 시원하게 음료 한잔 하시고 저처럼 행사 참여하셔서

 

전북투어패스랑 쿠폰북도 챙겨가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ㅇl벤트들도 참여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