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온라인mmorpg게임 검은사막 접속하고 각성 무기 교환권 내 가방 속에 저장!

♥천사♥ 2017. 9. 20. 15:31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mmorpg게임 검은사막에서 진행하고 있는

 

'신규/복귀 접속 보상! 내 가방 속에 저장'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8일 00시 ~ 2017년 11월 30일 24시까지 입니다.

 

 

 

 

신규 유저 접속 보상

 

온라인mmorpg게임 검은사막 게임 접속 이력이 없는 신규 계정은

 

ㅇㅣ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잡화상인 아칸' 튜토리얼 의뢰를 완료하시면 접속 보상 창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접속 보상은 게임 접속 후 즉시 수령되고 미수령 상태의 보상이 남아있을 경우

 

수령할 수 있는 전체 보상이 즉시 획득됩니다.

 

접속보상은 게임 내 메뉴 ESC > 접속보상 메뉴에서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

 

 

 

 

복귀 유저 접속 보상

 

온라인mmorpg게임 검은사막에 720시간 이상 게임 접속 이력이 없는 휴면 계정은

 

ㅇㅣ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에 접속하고 위 사진에 보이시는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세요.

 

접속 확인은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완료되며 자정 이후에는 전날 접속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안정적인 참여를 위해서 오후 11시 59분 전까지 접속학인을 완료해주세요.

 

 

 

 

신규/복귀 접속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자렛의 지원상자와 모험가 정착 지원 상자입니다.

 

자렛의 지원상자에서는 반지, 귀걸이 , 블랙스톤 방어구/무기, 금괴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모험가 정착 지원 상자에서는 블랙스톤 방어구/무기, 기억의 파편, 발크스의 외침,

 

금괴, 카마실브의 축복, 봉인된 전투의 서, 뾰족한/단단한 흑결정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샤카투의 인장은 신규/복귀 유저가 접속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ㅇㅣ벤트 아이템입니다.

 

ㅇㅣ벤트 기간 동안 샤카투의 인장을 일정 수량 모을 경우 샤카투 영역 행수 '샤카투'를 통해

 

 아래 사진에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온라인MMORPG게임 검은사막에서 샤카투의 인장을 30~150개 모으면

 

크자카 무기, 누베르 무기, 갑옷, 신발, 선박 등록증, 오우거의 반지, 단델리온 무기,

 

툰그라드 목걸이, 8세대 말, 각성 무기 교환권 등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