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기업의 비결!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여러분들은 IMI를 아시나요? 

 

IMI는 게임을 즐겨하시는 게임 매니아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만큼

 

매우 유명한 '아이템매니아'를 운영 중인 기업인데요.

 

 

 

 

이런한 IMI는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를 설립하고

 

현재 온라인게임 아이템 중개 사이트 '아이템매니아'와 게임포털 '게임매니아' 등

 

게임 및 수 많은 전자상거래 분야 SC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2002년부터 쌓아온 유컨택센터는 120여명의 전문 상담원이 24시간 제품 상담을 비롯해

 

모니터링, 상담 품질 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한 전반적인 고객만족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단순 상담 업무만 진행하는 대부분의 콜센터와는 달리,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는 

 

기업사가 요구하는 CRM컨설팅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하고 상담 업무와 함께

 

다양하고 전문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는 지난 2012년 한국 표준 협회 콜센터 품질 지수에서

 

1위에 선정된 만큼 기업사와 고객에게 꾸준히 서비스 품질 향상 능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이에 머무르지않고 유컨택센터는 계속해서 서비스 품질 지수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며

 

기업사와 고객의 다양한 기대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공 서비스 항목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수 많은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이 있지만 기업사와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에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는 콜센터 구축 능력을 보유한 콜센터는 그리 많지 않아

 

 콜센터 운영 대행을 맡긴 후, 만족감이 크게 떨어질 수 가 있는데요.

 

 

 

 

IMI가 운영하는 콜센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를 만나신다면 고객만족도 증가 및

 

안정적인 기업운영으로 전보다 실질적인 수익 증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심층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성공 기업의 비결!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