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소울워커 여름사냥 !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까지!

♥천사♥ 2018. 7. 10. 14:08

 

 

안녕하세요!

 

덥고 습한 날에 어디로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바다를 가고싶은데요.

 

게임에서는 벌써 여름이라고 수영복 입고 바다로 갔네요.

 

 

 

오늘은 여름사냥 이벤트 중인 소울워커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여름사냥 이벤트!

 

2018년 6월 27일 수요일 점검 후부터 7월 25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해변 메이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리고 신규 여름 수영복 출시 안내가 있네요,

 

 

 

 

 

 

신규 메이즈 럼블 베케이션 이벤트입니다.

 

메이즈 입장은 26레벨 부터 가능하고 최초 그레이스 시티에 아쿠아 그루톤 NPC가 생성된다고 하네요.

 

각 마을에 위치한 아쿠아 그루톤 NPC를 통해 럼블 베케이션 오브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캐시샵을 통해 럼블 베케이션 오브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PC방에서 1시간 접속마다 2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메이즈 세부구간 정보입니다.

 

엘리트/보스 등급 처치시에는 '시원한 수박'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수박으로 아쿠아 그루톤 NPC를 통해

 

다양한 여름 코스튬, 학교 수영복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박으로는 각종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썸머 페스티벌 7일 미션이 있는데여

 

1탄과 2탄으로 나뉩니다.

 

내일이면 1탄이 끝난다고 하니까 이제 소식을 접한 분들은

 

2탄을 노려야겠네요!

 

 

일일미션시 보상도 좋지만 7일 미션 보상이 더 좋으니 하실거면 역시 7일 미션으로!

 

 

그리고 럼블 베케이션 업적 달성 이벤트~

 

피규어 상자와 100,000제니를 얻게 된다고 하네요.

 

 

 

 

 

 

신규 여름 수영복 코스튬 출시!

 

7우러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판매하는 바다내음 수영복 코스튬!

 

24,6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굳이 지금이 아니더래도 1년 후 이맘때쯤에 재판매를 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