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새로운 아바타 세라스윔웨어 출시!

♥천사♥ 2018. 7. 16. 11:13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날 시원한 바다가 떠오르시나요?

 

엘소드에서는 이런 여름날 바다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아바타를 출시했다고 해요!

 

 

 

 

 

신규아바타 세라스윔웨어 참 이쁘죠?

 

세라복이라고 보면 편할 것 같은데

 

캐릭터가 이쁘니 안그래도 예쁜 세라복을 입혀놓으니

 

더 예쁜것 같네요.

 

교복이 세라복이었던 고등학교가 있었죠...

 

 

판매기간은 7월12일부터 8월9일까지!

 

 

 

 

세라스윔웨어는 두가지가 있어요,

 

슈가 화이트와 슈가 빈티지 네이비로 있는데요.

 

 

 

 

세라스윔웨어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입니다.

 

 

세라스윔웨어 어나더 헤어와 어나더 상의를 주네요.

 

 

 

슈가 화이트의 어나더 헤어는 하얗고

 

슈가 빈티지 네이비의 어나더 헤어는 검은 색이에요.

 

복장은 슈가 화이트가 약간 남색이 섞여있는 복장이고,

 

빈티지 네이비는 하얀색에 약간 선같은 정도만 색을 섞어놓은 느낌이네요.

 

 

 

 

 

 

액세서리가 있어요!

 

해변의 산책은 발 바닥에 물결이 일렁이는 아이템인데요.

 

이것은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이 아닌 개별 판매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근데 어나더 하의는 어디갔죠?

 

상의에 전신옷이 다 포함되어있는건지 설명이 제대로 써져있지가 않네요...

 

 

판매 기간은 아직 여유롭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8월 9일까지라고 하니 너무 마음을 급하게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