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라에서 진행하는 성장지원이벤트!

♥천사♥ 2018. 7. 25. 11:13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테라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7월 19일 점검 후부터 8월 30일 점검 전까지 성장 지원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사제, 정령사, 창기사로 던전에 도전해 아이템을 지원받으세요.

 

 

 

 

 

첫번째는 수호자 지원인데요.

 

각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수호자 성장 지원 상자를 주는데요.

 

레벨마다 당연히 성장 지원 상자의 내용물이 다르겠죠?

 

3레벨에는 탈 것 14일 대여 티켓과 스타일 액세서리 14일 대여 티켓을 준다고 합니다.

 

 

 

 

 

10레벨에는 스타일 의상 14일 대여티켓, [이벤트] 상급 전투 비약 5개, 여행자의 책 : 마을이동(기간제 15일)을 준다고 해요.

 

 

 

 

 

20레벨에는 스타일 무기 14일 대여 티켓, [이벤트] 상급 전투 비약 5개, 성장 지원 급속 회복 물약 3개,

 

 

 

 

 

30레벨에는 스킬교본 : 수집꾼 쿠링 소환(15일), [이벤트] 상급 전투 비약 5개와 성장 지원 급속 회복 물약 3개,

 

[이벤트]일확 천금의 상자, 스타일 액세서리 14일 대여티켓을 준다고 합니다.

 

 

 

 

 

40레벨에는 [이벤트] 캐릭터 외모 변경권과 [이벤트]상급 전투 비약 5개, 성장지원 급속 회복 물약 3개,

 

[이벤트] 일확 천금의 상자, 탈것 14일 대여 티켓

 

 

 

 

 

50레벨에는 [PC방] 인벤토리 확장 주문서와 [이벤트]상급 전투 비약 5개, 성장지원 급속 회복 물약 5개, [이벤트] 일확천금의 상자,

 

스타일 의상 14개 대여 티켓을 준다고 해요.

 

 

 

 

 

60레벨에는 [PC방] 인벤토리 확장 주문서, [이벤트] 상급 전투비약 10개, 성장 지원 급속 회복 물약 5개,

 

 [이벤트] 일확천금의 상자, 보급품 : 녹테늄 강화탄 500개, 스타일 무기 14일 대여 티켓을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65레벨 달성 시에는 [PC방] 인벤토리 확장 주문서, 수호자 희귀 속옷 교환권, [이벤트]상급 전투 비약 10개, 연합 보급품 : 급속 회복물약 20개,

 

용맹의 물약 II 20개, [이벤트] 일확천금의 상자, 보급품 : 녹테늄 강화탄 1,000개, 의뢰서 - 첫 아르보레아 수호자 자격 시험을 얻을 수 있어요.

 

의뢰서를 받게 되면 자격 시험을 얻게 되는데요.

 

하나의 자격시험을 통과할 때마다 다음 시험의 의뢰서를 받고 총 네 번의 자격 시험을 보게 됩니당.

 

 

 

 

 

아르보레아의 수호자 자격 시험을 통과 할 때마다 각종 아이템을 주고 다음 자격 시험의 의뢰서를 주는데요.

 

갈수록 던전의 난이도는 올라가지만 그래도 처치 횟수는 낮아져요.

 

완료 NPC는 모두 사려깊은 노래 오메로스 (이르카)가 담당하고 있어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때 다른 이벤트들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