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골드애플 업데이트! 황금사과 좋아요

♥천사♥ 2018. 7. 27. 10:58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골드애플 업데이트에 대해 이야기를 할 건데요.

 

 

 

 

사과가 이쁘죠?

 

 

 

 

 

 

골드애플에서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골드애플이 업데이트 되면서 아이템의 구성품이 좀 바뀌었다고 합니다.

 

골드애플을 많이 살수록 할인도 많이 받는다네요.

 

 

 

 

 

7월 19일 목요일에 골드애플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부터 업데이트 된 아이템으로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기존의 골드애플에서도 같은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건데요.

 

리부트에서는 패키지를 구매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달의 스페셜 아이템으로는 뽀송 꽃잎 스킨 안드로이드 변경권과 카오스 핑크빈 마크,

 

160/150제 스타포스 17성 100% 강화권 그리고 안드로이드 이어센서 클립이 있어요.

 

 

 

 

 

그리고 신규 의자와 라이딩이 추가 되었는데요.

 

아무나 이겨라 의자는 페페와 캐릭터가 예티 인형을 가지고 싸우고 있고, 예티는 어느쪽을 응원해야 할지

 

난감해져서 결국 아무나 이겨라 의자가 되었어요.

 

 

야옹이 코오 의자는 고양이들 사이에서 잠을 청할것같은 의자인데요.

 

저렇게 고양이들이 둘러싸고 자면 정말 기분이 행복할 것 같아요.

 

 

 

 

라이딩은 진짜 화려한 이미지인데요,

 

디어 판타지아 라이딩과 스완 판타지아 라이딩으로 90일제와 영구제가 있습니다.

 

정말 환상의 아이템이에요.

 

 

 

 

 

또 위대한 소울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아이템들이 골드애플 속에 있는 것 같네요.

 

 

 

 

또한 골드애플을 사용하면 아이템과는 별개로 골드애플 조각을 10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데요,

 

골드애플 조각을 모으면 또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황금사과의 가치는 아주 높아졌어요.

 

저 라이딩과 의자들이 뜬다면 말이죠!

 

야옹이 코오 의자와 스완 판타지아 라이딩 영구제가 탐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