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에서 4차 전직, 태스크포스 업데이트로 서유리 소드&걸스 합류!

♥천사♥ 2018. 12. 10. 15:35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클로저스에서는 4차전직 태스크포스 업데이트로

 

소드&걸스에 서유리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드디어 소드&걸스의 멤버들이 모두 등장했네요.

 

 

 

 

 

 

 

서유리의 프로필을 먼저 볼까요?

 

신장은 166cm, 나이는 18세, 생일은 5월 17일이고

 

클래스는 RANGER입니다.

 

머리는 쾌검을 위한 마스터피스 반묶음 머리를 하고있고,

 

무기는 더욱 강한 위상력을 견뎌낼 소드&걸스 건&카타나를 들고 있네요.

 

그리고 슈트는 소드&걸스의 상징인 검을 형상화한 문양을 지니고 있어요.

 

 

 

 

 

 

 

 

태스크포스 전직은 신규타운 연무 극장에서 가능하고,

 

D백작을 통해 관련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태스크포스 소드&걸스에 배치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몽환세계 연무극장은 83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해요.

 

 

 

 

 

 

 

세 번째는 신규 스킬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태스크포스 소드&걸스 전직 시 신규 스킬 2종과

 

신규 패시브 스킬 5종이 개방되었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서유리 캐릭터로 던전을 플레이하면

 

무기한 소드&걸스 전용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기억을 잇는 무대와 유대를 잇는 무대에서  D코인과 유대의 맹세를 모아

 

코스튬을 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