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넥슨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 : 엣지, 주말에 이벤트 참여 각이네

♥천사♥ 2019. 3. 19. 16:17

안녕하세용~ 천사에요 여러부운><

 

오늘은 넥슨의 레이싱게임이죠?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주말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보시면 무조건 참여할 각~~~~~~~

어떤 EVENT냐면요?

 

 

 

 

 

ABC급 페스티벌 입니다!

토요일엔 B,C급 차량으로, 일요일엔 A급 차량으로 참여하면 되는데

타임은 두가지로 나뉘었어요~! 주간은 15-17시, 야간은 19-23시 입니다~

 

 

이제 좀 더 디테일하게 알아볼까욥?

 

 

 

 

넥슨의 레이싱게임인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주말이벤트는

게임 내 [친선전>페스티벌]메뉴에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참여시간은 위에 언급한대로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집니다~

 

 

 

 

 

포인트도 주간과 야간이 별도로 누적되어

보상 또한 각각 수령가능하다고 하니참여각이지 않나요?

위의 사진은 주간페스티벌의 보상입니다~

 

 

 

 

요건 야간 보상목록인데 똑같아요~

 

 

그런데 누적 보상은 기간, 그러니까 총 4주 중에서

 주야간 각 1회씩만 획득이 가능하다고 해요!

 

 

넥슨의 레이싱게임인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주말이벤트의 S급팩이 뭔지 궁금하시죠?

준다고 해도 뭔지 우린 궁금하니까요ㅎㅎ

 

 

 

 

그럴 줄 알구 딱 올렸습니다ㅋㅋ

 

 

 

 

 

 

넥슨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주말 이벤트는

요일에 따라 참여 조건이 다른에 글 상단에 제가 언급했었던 내용입니다ㅎㅎ

 

 

 

 

 

모드 스피드/아이템 개인전, 꼬리잡기가 있는데

각 모드의 순위에 따라서 포인트가 달라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이상 레이싱게임! 넥슨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주말이벤트정보를 모두 알려드렸어요~

 참여각이니 고고하도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