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스트사가 배틀모드 사전예약하고 친구초대하면, 뿌링클??!

♥천사♥ 2019. 4. 5. 17:26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글을 써야하는 시간이네용 훙훙

 

 

마지막 소식은 바로

 

 

 

 

로스트사가 배틀모드 사전예약 안내입니다!

(아, 그리고 친구초대해서 뿌링클에 당첨되실 수도,,ㅎ)

 

로스트사가 배틀모드 사전모집기간은 오픈 전까지래요!

 

 

 

 

 

신청은 역시 핸드폰번호 입력!

동의 동의 하고 사전에약 버튼 눌러주시면 되는데,

보상이 있겠쬬?

그건 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ㅎㅎ

 

 

 

 

배틀모드에 대해 얘기를 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대장전을 기반으로 태그와 난입이 난무하는 숨막히는 전투라고 하네요!

모든 것은 콜로세움 경기장 안에서 증명된다고 합니다!

 

이제 로스트사가의 사전예약,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들에게 초대 URL을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그 URL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1명 초대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3명 초대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CGV기프티카드 만원권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망의 뿌링클!

5명 초대 성공하면 10명에게 뿌링클과 콜라까지 준데요!

 

 

치즈볼도 맛있는데...

당첨되신 분은 나중에 치즈볼도 추가해서 같이 드셔보세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가 하나 더!

 

페이스북을통해 로스트사가의 배틀모드를 공유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문상 만원권을 드린데요!

 

위의 사진에서 필수 해시태그를 확인하고, 달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이니 한번 읽어보세요!ㅎㅎ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월욜에 만나욥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