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논검참여이벤트! 그리고 핫타임까지??!

♥천사♥ 2019. 4. 8. 15: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팅 하시고 계신가요?ㅎㅎㅎ

 

진짜 시간이 미친듯이 빨리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주말이 다 순삭 되었다는 것도,,,

월요일이라는 것도,,

그런데 이제 곧 4시가 다되간다는 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먹을수록 하루하루가 완전 빠르네여,,,

슬픈이야기ㅠㅠ

 

 

오늘 전해드릴 첫번째 소식은

 

 

 

 

천애명월도의 논검 참여이벤트입니다!

 

3vs3 논검 참여만 해도, 최상급 PVE장비와 수양 선물을 드리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은량을 드리는 핫타임이벤트까지!

 

그럼 이제 자세한 내용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해요!

 

 

 

천애명월도에서 매일매일 3vs3 논검 등급전에 참여만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기간은 4월10일까지 입니다!

 

 

 

 

 등급전에 1회만 참여해도 받으실 수 있는 참여보상으로는 5등급 영옥 2개와 현천석모 3개가 있으며

1회 승리 하시거나, 2회 패배하면 받으실 수 있는 결과보상으로는 수양 200만을 드립니다!

 

3vs3 논검 등급전에 참여하신 다음날 오전 8시 이후 선물받기 버튼이 활성화되며,

보상은 누적되지 않으니, 다음날 꼭! 수령하셔야해요!

 

 

 

 

 

그리고 천애명월도, 논검 진행시간에 접속 시,

매일 귀속은량 200금을 선물로 드리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기간은 똑같이 4월 10일까지 진행해요~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 시간은 12:30-14:00 & 21:00-22:30이며,

이 사이에 게임 접속 이벤트 페이지의 [접속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귀속은량 200금을 바로 드린다고 합니다!

 

 

핫타임은 아이디당 1일에 1회 수령가능하고,

반드시 게임 접속 후 천애명월도 이벤트 페이지의 [접속 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야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천애명월도 논검참여 + 핫타임 이벤트 안내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