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핵이득 이벤트, 4월의 포인트 교환소!

♥천사♥ 2019. 4. 15. 16: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에 인사드리는 천사입니닷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하는 것도 없이 잠만자다가 시간 바사삭했네욥ㅎ

그래도 일요일엔 일어나서 밖에도 나가고 저녁엔 맛있는것도 먹었어요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주말보다 평일에 맛있는걸 더 많이 먹고 다니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인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의 핵이득 이벤트죠!

4월의 포인트 교환소 안내를 시작할게욥ㅎㅎ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의 4월의 포인트 교환소이벤트의 상세한 기간이에요!

 

우선 이벤트 기간은 4월까지인!! 4월 30일 까지 입니당

그리고 포인트 적립기간은 4월 28일까지인데,

포인트 사용기간이 4월 30일 까지여서 총 기간이 30일까지가 된거에욥!

 

 

그럼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에서 4월에 포인트로 어떤걸 교환해서 핵이득을 볼 수 있는지!

이벤트 교환 아이템 품목을 보여드릴게요!

 

 

 

 

위의 다섯가지 상품은 응모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어째 딱 봐도 완전 좋아보이쥬~?

 

 

 

 

제가 그래픽카드의 유의사항을 가지고 왔는데,

나머지 4가지도 이와 똑같은 내용을 가지고 있어요!

 

5월 23일 이후 순차 배송 예정이고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당첨자는 5월 8일에 공지 예정이고 본 경품은 제세공과금 납부가 필요한 경품이라고 합니다!

 

그다음 경품들을 안내해드리죵

 

 

 

 

헤드셋도 백팩과 유의사항이 똑같습니다!

이건 위의 5가지와 다르게 즉시당첨이 확인 되는거 같아요!

 

 

 

 

 

지금 보여드리는 사진들은 영구제도 있고, 기간제도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4월의 포인트 교환소 이벤트에서 완전 핵이득을 보실 수 있겠죠?ㅎㅎㅎ

 

 

 

 

 

바로 위에서 보여드렸던 4월의 포인트 교환소 경품 중

아이템들은 위의 사진과 똑같은 유의사항을 가지고 있어요!

 

인게임 외형 > 옷장에 지급되며,

클라이언트가 실행중인경우, 로비 재시작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의 해당 이벤트 기간 중 1회만 획득 가능하다고 합니다!

 

문상과 베라 교환권은 이미 품절이에요ㅎㅎ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하는 4월의 포인트 교환소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꼭 핵이득을 보실 수 있게 당첨이 되시길,,,,ㅎ

 

저는 다음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