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 2019년 5차 테스트구장 안내해드려요!

♥천사♥ 2019. 4. 23. 16: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 비온다고 그러더니 습하고 꿉꿉하고 실내 날씨가 정말 별로인거같죠?

후덥지근까진 아니여도 약간 그런 느낌이에요 습기때무넹ㅋㅋㅋㅋㅋ

에흉 이렇게 또 봄비가 지나고 나면 금방 여름될거같은 불안한 느낌ㅋㅋㅋㅋㅋㅋ

따뜻해진지 얼마나 됬다고 이제 더워지는걸까요,,ㅠㅠ

그래서 봄가을이 더 소중한가봅니다!

 

그럼 제목대로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의 2019년 5차 테스트구장에 대한 안내를 시작할게요!

 

 

 

 

기간은 이번주 입니당!

4월 22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일 24시간 플레이 가능해요!

그리고 플레이와 설문조사를 완료하시면 5월2일에 점검 후 보상을 지급해드리며,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의 2019년 5차 테스트구장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선수팩을 지원해드릴 예정이고,

 

라이브 서버 적용을 위한 최종 확인인 만큼 구단주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제 지원 아이템과 보상을 알아볼게요!

 

 

 

 

피파온라인4 5차 테스트구장 기간 중 접속 시 1회 지급해드린다고 하며

 

 

 

 

보상은 BP카드 10,000,000을 지급해드리는데

기간 중 7판을 플레이 하시고 설문조사 까지 완료하신 분들에게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플레이 판수는 감독모드 및 리그 경기진행도 포함된다고 해요!

나머지 내용도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의  2019년 5차 테스트구장의 내용

크로스 능력치에 따른 크로스 속도를 더 명확하도록 개선시키고,

 감아차기 슈팅 시 슈팅 파워에 따른 높이를 현재의 라이브 서버와 비슷한 체감으로 적용,

기타 4차 테스트 구장 반영 항목 및 버그 수정 유지입니다!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에서 공지하는 테스트 전 확인해야 할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