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최신모바일게임 KOF오픈 이벤트, 공략왕과 리뷰왕은 누구??

♥천사♥ 2019. 5. 14. 17: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와 날씨 겁나게 덥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뜨거워요 잠깐 나갔는데도 살이 익는거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낮엔 더워서 반팔입어야하는데, 아침 저녁으로는 또 쌀쌀해서 무조건 얇은 겉옷 있어야하구ㅠㅠ

요즘 날씨가 옷입기 가장 번거롭고 까탈스러운 날씨인거 같습니다!ㅠㅠ

자고 일어나면 코막혀있는데, 낮엔 너무 덥고ㅜㅜ 흑흑

그럼 화요일의 첫번째 이야기 레고레고!

 

 

 

 

최신모바일게임인 KOF가 저번주 목요일인 5월 9일에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짝짝

KOF는 출시 초기부터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달성하는 등

양대마켓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호재를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신모바일게임 KOF는 기존의 14편의 등장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똑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라 해도 출장 대회에 따라 캐릭터의 기술배치나 특성이 달라져서

개성있는 팀 구성이 가능하고 각 캐릭터의 배경설정과 상성 관계 또한 잘 반영되어 있어

원작을 잘 아시는 분이라는 최신모바일게임 KOF를 더욱 재미나게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오픈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겠죠?

저는 이번시간에 공략왕과 리뷰왕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거에요!

최신모바일게임 KOF의 오픈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하면 더욱 많이 보실 수 있답니당!

 

 

 

 

KOF를 즐기시다가, 혼자만 알고 있기 너무 아깝고 갓인 나의 노하우!

또는 게임 리뷰나 후기를 작성하시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10분을 선정해 1만루비를 드린다고 합니다!

공략왕과 리뷰왕 이벤트의 기간은 둘 다 5월 22일까지 입니다!

 

 

이제 참여방법 가즈아!

 

 

노하우는 공식커뮤니티나 개인 블로그, SNS등 어디에나 올리셔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게임의 스샷 혹은 영상을 활용하시면 좋고

흔하지 않은 자신만의 허니팁이면 더욱 좋겠죠?ㅎㅎㅎ

그리고 URL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해당 내용 페이지 댓글에 다시는거에용!

 

 

 

 

 

리뷰왕도 똑같아요!

그러나 기준은 운영진 판단하에 정성담긴 글일 수록 더욱 좋다고 합니다!

이것두 URL 잊지 마시구요!

 


 

 

 

최신모바일게임! KOF오픈 기념, 공략왕과 리뷰왕에 선정되신 분께는

 각각 1만 루비를 드린다고 하며

5월 28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주의사항도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용!!!ㅎㅎㅎ

넷마블의 최신모바일게임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략왕과 리뷰왕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