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소 토너먼드 2019 KOREA, 정보 안내!

♥천사♥ 2019. 6. 4. 17:3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닷 하 이제 벌써 오늘 마지막 이야기네요??ㅎㅎ

이번엔 블소 토너먼드 2019 KOREA의 정보를 전달해드림을 끝으로 오늘 글을 마칠게요!

 

 

 

블소 토너먼트 2019 KOREA이용자 간 이용자가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로 ,

올해 정식 종목인 사슬군도 단체전은 한 공간에서 전투를 벌여 최후의 생존 팀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블소의 전투와 생존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 누구나 토너먼트 2019 KOREA에 도전할 수 있는데요!

 

이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여?

 

 

대회 기간은 5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이며,

블소 토너먼드 2019 KOREA의 상금 규모는 약 1억원 입니다!!

대회 장소는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하구요ㅎㅎ

 

 

 

 

블소 토너먼드 2019 KOREA 참가 신청 6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해주셔야하고,

규정에 따라 3명이 1팀이니 숫자에 맞게 신청해주셔야한다고 하고,

2019 문파대전 비무 부문 8강 이상 진출한 팀에게는 우선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ㅎㅎ

나머지 세부사항과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닷

 

 

 

 

그다음은 실력 측정 기간 및 선발인데요 6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블소 내 사슬군도 단체전 시즌에서 랭크점수를 쌓으셔야합니다!

토너먼드 2019 KOREA 참가신청을 먼저 하고 경기를 진행하셔도 상관없데요

ㅎㅎㅎ

결과적으로 실력 측정 종료 후 팀원 3명의 랭크점수를 합산하여 규정에 따라 팀 랭킹을 산정한다고 하는데요

각 15팀씩 그룹 A, B로 편성될 예정이고

 

 

 

 

7월 13일부터 8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오프라인 본선이 치뤄집니다!

 

 

 

 

블소 토너먼드 2019 KOREA 생방송은 12시에 진행되고

위의 사진을 보시면 현장 관람 티켓 판매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현장에서 보셔도 좋을거같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상금 및 혜택 안내인데

최종 1,2위는 엄청난 상금과 함께 2019 월드 챔피언십 진출 티켓도 얻을 수 있고,

블소 토너먼드 2019 KOREA 오프라인 대회 출전 선수 전원에게는 신규 의상 선도부 세트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매니아는 블레이드앤소울과 거래량이 많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지금 매냐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놓을테니, 구경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럼 저는 내일다시 올게요~~!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