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강정호 디렉터와 모험과님들과의 소통, 던파로 ON Summer 안내!

♥천사♥ 2019. 6. 10. 15:3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와서 이번주에 완전 힘날거 같았는뎅, 날씨때문에 좀 처지네요,,ㅎ

비가 아예 쏟아져서 그쳐버리던가!

조금씩 주륵주륵 계속 내리네요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월요일인데 날씨까지 어둑어둑 해서 별루입니다!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첫번째소식으로 오랫만에 던전앤파이터 소식을 전해드리고자해요~

강정호 디렉터의 생각을 전달해서 모험과님들과의 소통을 위한!

던파로 ON Summer 안내를 시작할게요ㅎ

 

 

 

 

던파로 ON Summer의 날짜는 6월 22일 오후 5시에 진행하며

넥슨아레나에서 진행하겠쥬?ㅎㅎㅎㅎㅎ

 

강정호 디렉터와 소통을 원하는 모험가님들은 던파로 ON Summer에 참여해주세요!

 

 

 

 

던파로 ON Summer는 참가 신청 시 던전앤파이터에 바라는 모험가님들의 의견을 묻는거 같은데,

강정호 디렉터와의 대화에서는 그 의견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자리라고 합니다!ㅎㅎ

 

 

 

 

던파로 ON Summer에 참여하기 원하시면, 내일인 6월 11일까지 신청 고고해주세용!

참여대상은 모든 모험가님들 다 신청은 가능하신데 100분을 선정해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린다구 하네용ㅎㅎ

 

 

 

 

신청 방법 및 일정입니다!

던파의 ON Summer 페이지에서 [참석 신청] 버튼을 클릭하고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6월 22일까지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확정되신 모험가님께는 문자메세지로 강정호 디렉터와 소통이 가능한 입장 티켓을 드린다고 해요!

 

 

 

 

그리고 10,000세라와 카드목걸이도 참여혜택으로 드린다고하네요ㅎㅎ

 

 

 

 

최초 연락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한번 더 연락을 드리고

그렇게 총 2회 연락 모두 연결되지 않을 경우 취소된다고 하니

서울 국번으로 시작하는 번호는 무조건 다 거절하지 마세요!ㅎㅎㅎ

 

나머지 확인사항은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ㅎㅎㅎ

강정호 디렉터와 모험과님들과의 소통으로 가득한

던파로 ON Summer에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어서 신청해주세요!

 

 

그럼 던파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뎅

관심있으신 분들은 오셔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욧~~~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