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6월 PC방 해피위크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6. 11. 17: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로스트아크에서 진행하는 6월 PC방 해피위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유~?

 

 

 

6월달엔 PC방에서 로스트아크를 즐기시고,

푹신한 강아지 아바타 [상하의]를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의 PC방 해피위크 이벤트 기간은 6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이고,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는 기간은 7월 3일까지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로스트아크 PC방 해피위크 이벤트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게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해피위크는 매주 수요일 로스트아크 점기 점검 후 다시 시작되고,

 해피위크 기간 동안 총 4번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의 2회차의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보상입니닷!

 

 

 

 

로스트아크에서 매주 PC방 해피위크 20시간을 채우시면

그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으실 수도 있다고 하네여!

 

 

 

 

달성 횟수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의 목록들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어용~!ㅎㅎ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를 스마일게이트 PC방에서 접속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리실 수도 있다고 하는데용ㅎㅎ

 

 

 

 

스퀘어홀 이용료가 무료이고, 정기선 이용료를 50%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두번째 혜택으로는 접속 시간에따라서 또 뭔가 있겠죠?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각 회차를 확인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오도록 할게요 여러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