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 게릴라 퀴즈 이벤트로 행운의 골드상자를!

♥천사♥ 2019. 6. 20. 17: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벌써 다섯시를 향해가네요,,,,!!!

오늘도 역시 하루가 완전 훅 지나가버렸어요!

어서 금요일이 오면 좋겟군녀 킄킄

그럼 이번엔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다시 한번 찾아온 특급 게릴라 퀴즈 이벤트!

트라하님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당연히 퀴즈 정답을 맞추면 이벤트 선물을 드리겠죠?

 

 

 

 

퀴즈를 확인하고 길드, 친구들에게 알려주세용!

그럼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게릴라 퀴즈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기간은 오늘부터! 6월 20일부터 6월 23일까지에요~~~

 

 

내용으로는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접속하시면 깜짝으로 퀴즈 쿠폰이 오픈되는데,

 

게릴라 퀴즈를 풀고 정답을 트라하의 [쿠폰 입력 창]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쿠폰은 위의 시간 동안 배너를 통해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닷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본 이벤트 쿠폰은 총 10글자의 영어 대문자로 전체 박스 안의 내용을 입력하셔야 정상 등록되고

띄어쓰기 및 공백 없이 입력해주셔야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유추하라고 하는데 공카의 많은 분들의 댓글이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쨋든 결과적으로 게릴라 퀴즈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행운의 골드 상자 1개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행운의 골드 상자 사용 시 당연히 골드를 획득할 수 있겠죠?

그 수량은 일정 확률에 따라 정해진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친절한 트라하님들은 나중에 행운의 골드 상자를 받지 못한 친구에게

게릴라 퀴즈 정답을 공유 하시고 함께 선물 받으시면 좋겠죠?

 

 

 

 

마지막으로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쿠폰은 7월 31일까지 사용해주셔야하며,

쿠폰을 통해 받은 아이템의 보관기간은 7일이고 이후에는 우편합에서 자동삭제되고

정당 1회씩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확인해주세요!!

 

그럼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