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이벤트, 빨래를 낚아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로!

♥천사♥ 2019. 6. 26.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날씨가 하루 종일 어둑어둑하네여,,,,

그래도 시원해서 그건 좋아요!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조금 늦게 와서 시간이 없으니까 호다닥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검은사막 이벤트 소식이에요!
빨래를 낚아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로
!!

 

 

 

 

떠내려온 빨래들때문에 생선들이 위협당하고 있다고 크리오가 도움을 청했는데요,

빨래를 낚아 가져다주면 보답으로 보물지도 조각을 준다고 하니

크리오를 도와주러 가봅시다!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의 이름도 크리오의 부탁 이벤트에요!ㅎㅎㅎ

기간은 7월 1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내용으로는 낚시를 하면 일정 확률로 떠내려온 빨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벨리아 마을에 있는 NPC 크리오에게 건내주고 [이벤트] 보물지도 조각으로 교환해 보세용!

조각 5개를 간이연금으로 가공하면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물지도 조각도 빨래 5개, 황금 보물상자도 지도 조각5개네요!!!!!
NPC 상점 판매가도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세용!!!!

그리고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금열쇠 혹은 활금열쇠가 필요한데요

금열쇠는 까마귀 상단 NPC모르코에게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ㅎㅎ

 

 

 

 

검은사막의 [이벤트]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 개봉 시 위의 사진에 있는 구성품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

빨래, 지도조각 아이템은 NPC상점에 판매할 수 있으며 판매할 경우 복구는 불가능하다고하고

이밖에도 많은 사항들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 주세요~~~!!ㅎ

이상으로 검은사막 소식이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