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개념디펜스 삼국지게임 삼국용팝

♥천사♥ 2014. 1. 10. 16:27

 신개념디펜스 삼국지게임 삼국용팝

10일인 오늘 정식오픈하는 삼국용팝에 대해 게임소개해드릴게요~!

 

 

 

뭔가 귀여워서 삼국용팝페이지에서 캡쳐해서 가져왔어요 ㅎㅎ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해서,

중국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게임으로 옮겨온 디펜스 육성게임인데요. 나만의 영웅으로 키울수있는 500여명의 장수와 인물 케릭터를 비롯하여 사용자간 대결모드와 NPC 대결모드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같아요.

 

 

 

 

 

 

 와룡인 제갈량이네요~

뭔가 정말로 삼국지를 묘사해서 만들어진 게임같은데요.

삼국지에서는 와룡이 당연 짱이겠죠?

 

 

 

 

 

삼국용팝에 군영전 스크린샷입니다.

뭔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ㅎㅎㅎ

종합해보면 삼국용팝은 기존 디펜스게임의 틀을 깬

신개념 전략 디펜스게임이라고 표현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