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bts 쿠킹온 파리 도시 업데이트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9. 5. 10:30

 

컴투스가 출시한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9월 4일에 새로운 도시 '파리'를 업데이트하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도전 과제를 선사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파리의 관광 명소를 가상으로 체험하고, 프랑스의 대표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중심에는 파리의 유명 관광 명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게임 속에서 유저들은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과 에투알 개선문을 비롯해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센 강변까지 세밀하게 구현된 파리 시내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콘서트가 열리는 대형 경기장 '스타드 드 프랑스'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어, 방탄소년단 팬들에게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도시 배경들은 유저들에게 파리의 평화롭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게임 속에서 만끽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파리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레스토랑이 세 개 추가되었습니다. 이 레스토랑들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요리들을 선보이며, 각각 6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총 180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유저들은 프랑스의 미식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꼬꼬뱅', '콩피드카나르', '에스카르고'와 같은 전통 프랑스 요리부터, 다양한 빵과 디저트까지 요리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특히, 바게트와 크루아상 같은 베이커리 아이템들이 추가되면서 프랑스의 미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9월 10일까지 일주일간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에 접속하여 '타이니탄 타임' 아이템, 테마별 포토카드, 부스터 조각,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월 4일까지 '파리'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포토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즌 레스토랑에서 매주 새로운 스테이지가 해금되며, 이를 클리어하면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합니다.

 

 

 

지난 8월에 출시된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여행하며 각 지역의 대표 음식을 요리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마이리틀셰프'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전문 개발사 그램퍼스와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방탄소년단의 인기와 결합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본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와 더불어 시뮬레이션 장르 14개 지역, 캐주얼 장르 12개 지역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