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붕괴스타레일 2.6 리딤코드 라파 출시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0. 14. 09:36

 

호요버스가 '붕괴: 스타레일'의 2.6 버전 업데이트인 '패나곤니 말법세기'를 공개하며, 새로운 콘텐츠와 캐릭터,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특히 페나코니 지역의 종이접기 아카데미를 배경으로 색다른 스토리와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붕괴 스타레일 2.6 버전 리딤코드 정보입니다.

 

 

 

 

2.6 버전에서 추가될 메인 스토리 '나나웃레이지: 인의 없는 전쟁'은 개척 후문 형식으로 진행되며, 은하열차 팀이 아카데미의 특별한 학술연구회에 초대받아 축제 분위기의 학교를 경험하게 됩니다. 유저들은 청강생으로서 학부 생활을 체험하며,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펼쳐지는 이 학원의 비밀과 함께 스토리의 흥미를 더할 것입니다.

 

 

 

2.6 버전의 전반부에서는 신규 5성 캐릭터로 요란 닌자 ‘라파’가 등장합니다. 라파는 허수 속성에 지식 운명의 길 캐릭터로, 이벤트 워프에 등장하는 단일 신규 캐릭터입니다. 라파는 '부트힐'과 함께 갤럭시 레인저 소속이며, 비술을 통해 '그래피티' 상태에 진입하여 빠르게 이동하면서 적을 공격합니다. 그래피티 상태에서 전투에 돌입하면, 모든 적에게 약점 속성을 무시한 강인성 소모를 가해 유저들에게 전투의 전략적 재미를 제공합니다.

 

 

 

라파의 필살기인 ‘결인’ 상태는 일정 수량의 ‘채묵’을 획득하고 ‘인구-항마의 꽃잎’을 발동하는 기술로, 이 상태에서는 ‘붕괴: 스타레일’ 최초로 전투 중 1인칭 시점이 열리며, 새로운 전투 연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인 상태에서는 약점 격파 효율이 증가하고, 허수 속성 약점이 없는 적에게도 강인성 감소 효과를 줍니다. 이러한 스킬셋은 ‘허구 이야기’ 등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콘텐츠에서 큰 활약이 기대됩니다.

 

 

 

2.6 버전의 주요 이벤트로는 ‘음률 사냥 인법첩’, ‘레인저의 그림자’, ‘춥다리 아저씨의 가게’ 등이 열립니다. 이 외에도 오랜만에 ‘시뮬레이션 우주’가 새로운 확장 콘텐츠 ‘인지 불가 영역’으로 돌아옵니다. 이번 확장은 기존의 ‘곤충 떼 재난’과 ‘황금과 기계’에 이어지는 세 번째 확장으로, 셉터와 파츠라는 새로운 전투 버프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유저들은 탐사 과정에서 셉터와 파츠를 조합하여 전투에서 독특한 효과와 강력한 연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낮은 등급의 파츠는 합성을 통해 더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전략적인 성장의 재미가 더해졌습니다.